웨딩 화보까지 공개했는데…유튜버 감스트·뚜밥, 결혼 3개월 앞두고 ‘결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명 유튜버 커플인 감스트(34·김인직)와 뚜밥(27·오조은)이 결혼을 3개월 앞두고 결별했다.
6일 감스트와 뚜밥은 각자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결별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그는 자신이 방송에 집중하다 보니 뚜밥에게 신경 쓰지 못한 점도 파혼의 이유 중 하나라며 억측을 자제해달라고 요청했다.
축구·게임 관련 콘텐츠로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감스트와 뚜밥은 지난 2022년 열애 사실을 알리고 교제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유명 유튜버 커플인 감스트(34·김인직)와 뚜밥(27·오조은)이 결혼을 3개월 앞두고 결별했다.
6일 감스트와 뚜밥은 각자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결별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감스트는 뚜밥과 파혼한 이유에 대해 "연애하면서 서로 안 맞는 부분이 있었고 살아온 환경이 달라 헤어졌다"고 설명했다.
그는 자신이 방송에 집중하다 보니 뚜밥에게 신경 쓰지 못한 점도 파혼의 이유 중 하나라며 억측을 자제해달라고 요청했다.
같은날 뚜밥 역시 "35년을 산 사람과 27~8년을 산 사람이 만나서 같이 행복하게 살아보려고 했는데 서로 노력했으나 간극을 좁히지 못했고 이별하게 됐다”며 “그동안 응원해 주신 분들 감사했다. 실망하게 해드려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다시 예전처럼 방송하긴 힘들 것 같다. 긴 휴식기를 갖고 돌아올 것 같다"고 덧붙였다.
축구·게임 관련 콘텐츠로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감스트와 뚜밥은 지난 2022년 열애 사실을 알리고 교제해 왔다. 두 사람은 오는 6월8일 결혼 날짜를 잡고 최근에는 웨딩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choig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탄탄 몸매, 비결은 이것? 현명한 아침 식사는 [식탐]
- 카리나, 이재욱 열애에 “놀라게 해드려 죄송” 자필사과문 썼다…무슨 일
-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 코믹+진지+러블리 다 되는 '新 로코퀸'
- 김고은, 얼굴에 경문 가득…'파묘' 비하인드 컷 공개
- “원장 아이 등하원·막힌 변기도 뚫었다”…제약사 영업사원이 몸종? ‘폭로’에 시끌
- 이원종 "더 새로운 악과 대결"…전여옥 "여전히 야인시대 조폭"
- 방탄소년단, 정규 3집으로 5년 6개월 만에 美 빌보드 메인 차트 역주행
- 손태영 "손흥민 옷 빨아주고 싶어"…권상우 “미쳤어?” 질투
- 양준혁 “대방어 양식장, 年매출 30억원 기록”…‘양신’ 말고 ‘방신’ 얘기 들은 이유
- 강주은 "홈쇼핑 1시간 매출 214억 달성…건보료 최대치 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