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신보 티저 이미지 …"키치하고 세련된 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 웬디가 키치하고 세련된 무드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웬디는 6일 0시 레드벨벳 각종 SNS에 미니 2집 '위시 유 헬'(Wish You Hell) 티저 이미지와 콘셉트 클립을 공개했다.
웬디는 이날 수록곡 '퀸 오브 더 파티'(Queen Of The Party) 소개에 나섰다.
한편 웬디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미니 2집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레드벨벳' 웬디가 키치하고 세련된 무드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웬디는 6일 0시 레드벨벳 각종 SNS에 미니 2집 '위시 유 헬'(Wish You Hell) 티저 이미지와 콘셉트 클립을 공개했다.
웬디는 무표정한 얼굴 속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자랑했다. 작은 얼굴에 인형같은 비주얼도 볼 수 있었다.
웬디는 이날 수록곡 '퀸 오브 더 파티'(Queen Of The Party) 소개에 나섰다. 리드미컬한 드럼과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나만의 공간에서 어떤 방해도 없이 혼자만의 파티를 열고 스스로 퀸(Queen)이 되어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생생하게 그렸다.
소속사 측은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순간의 소중함을 노래하는 웬디의 시원한 보컬이 더해졌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웬디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미니 2집을 발매한다.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