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골프웨어 챌린저, 2024 봄·여름 콜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틸리티 골프웨어 챌린저 2024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도시와 자연의 조화'를 컨셉으로 새로운 콜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렉션은 도시의 현대적인 감성과 자연의 평화로움을 결합한 디자인과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기능성을 강조한다고 챌린저 측은 전했다.
화려한 도시와 평화로운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시즌 챌린저의 콜렉션은 일본 도쿄와 가마쿠라에서 촬영하여 '도시와 자연의 조화'라는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완성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봄·여름 시즌 콜렉션은 제이드, 더스티핑크, 딥그린과 같은 뉴트럴 컬러톤으로 디자인했고 세미 와이드, 배기 팬츠 등과 같은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접목했다. 뉴트럴 컬러톤은 일상복과의 매치가 자연스러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셔츠형 상의와 세미 와이드 팬츠는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로서 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전혀 손색이 없다. 새롭게 선보이는 ‘엘보 프리’ 윈드브레이커 라인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챌린저의 대표 스타일인 조거 팬츠는 시즌을 거듭할수록 소재를 다양화해 출시하고 있다.
화려한 도시와 평화로운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시즌 챌린저의 콜렉션은 일본 도쿄와 가마쿠라에서 촬영하여 ‘도시와 자연의 조화’라는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완성시켰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챌린저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꿈도 못 꾸나” 복권 당첨금 줄이자는 제안에 들끓는 민심[중국나라]
- “변기 뚫고 초밥 배달” 제약 영업맨이 폭로한 ‘의사 갑질’
- '제니'는 어디에...쓰레기봉투 들고 가는 남자친구 CCTV 공개
- “중고 상태 좀 보겠다”…‘1900만원’ 롤렉스 들고 튄 20대 구속
- 음주운전한 '백범 김구' 손자 김용만 "숙취 상태서 사고…사과드린다"
- [단독]K배터리 둘러본 美미시간 주지사 “모빌리티 협력 확대할 것”
- "말벗에 배변 처리까지.." 이젠 로봇·AI가 노인 돌본다
- "사람이 무섭다"...예비 며느리 강간하려 마약 투약한 50대 [그해 오늘]
- `희귀 근육병` 딛고 학사모 쓴 사연…"이제 시작이죠"[따전소]
- 이의정, 깜짝 열애 발표…9세 연하 남자친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