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X리사 등장에 프랑스 '들썩'..'월클' 블랙핑크 파리 집결[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와 리사가 2024 FW 패션쇼가 진행중인 프랑스 파리에 도착하자 현지팬들의 환호가 쏟아졌다.
5일(현지시간) 국내외 패션지 공식 SNS에는 블랙핑크 제니가 샤넬 쇼장을, 리사가 루이비통 쇼장에 등장한 모습을 앞다투어 담았다.
같은 날 리사는 루이비통의 쇼장을 찾아 현지 팬들을 만났다.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는 지난 7월 프랑스 파리의 한 식당에서 즐겁게 식사를 하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블랙핑크 제니와 리사가 2024 FW 패션쇼가 진행중인 프랑스 파리에 도착하자 현지팬들의 환호가 쏟아졌다.
5일(현지시간) 국내외 패션지 공식 SNS에는 블랙핑크 제니가 샤넬 쇼장을, 리사가 루이비통 쇼장에 등장한 모습을 앞다투어 담았다.
제니는 흑화한 요정같은 모습으로 고급 승용차에서 내렸고, 현장에 있던 팬들은 "제니" "제니"를 연호하며 환영했다.
제니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여러번의 손인사로 팬들의 환호에 화답하고 포토콜에 응하며 인간 샤넬의 포스를 풍겼다. 제니는 현장에 도착하는 과정부터 도착해 찍은 사진까지 자신의 SNS에 올리며 글로벌 앰버서더로서의 품위를 드러냈다.
같은 날 리사는 루이비통의 쇼장을 찾아 현지 팬들을 만났다. 여러겹의 경호원들에 둘러싸여 쇼장에 도착한 리사는 에너지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현지를 사로잡았다.
그동안 셀린느 앰버서더로 활동해온 리사의 루이비통쇼 등장은 리사와 셀린느가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확인시켰다. 가죽 숏팬츠에 홀터넥 스타일의 톱을 입고 카메라 모양의 루이비통 가방을 든 리사는 자신의 SNS에 루이비통 쇼장에 참석한 과정을 알리며 Work in progress"라고 적고 다양한 사진을 게재했다.
셀린느와 루이비통은 모기업인 LVMH그룹의 브랜드이긴 하지만, 엄연히 다른 회사. 그동안 LVMH그룹 2세 프레데릭 아르노와 그간 수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리사가 루이비통쇼에 참석한 이유는 무관하지 않다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는 지난 7월 프랑스 파리의 한 식당에서 즐겁게 식사를 하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두 사람이 한 공항에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꾸준히 데이트 목격담이 나오고 있다. 최근에는 아르노 가족의 여행에 리사가 동행했다는 보도도 이어졌다. 그러나 양 측은 열애설과 관련해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앞서 지수는 지난달 27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2024-25 디올 추동 기성복 컬렉션에 참석했다. '디올 공주'라는 애칭의 지수는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현지의 뜨거운 환영과 환호를 받았다.
로제도 생로랑의 앰버서더로서 지수와 비슷한 시기 파리쇼를 방문했다. 금발의 여신으로 변신한 로제는 커다란 러플과 주름 장식이 풍성한 실크 드레스로 마치 선녀의 날개옷을 걸친듯 우아한 워킹을 보여줬다. 애프터 파티에는 드레스를 벗고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해 쿨한 분위기로 반전을 줬다. 광택이 나는 블랙 실크 블라우스에 더 짙고 깊은 컬러감을 주는 벨벳 소재의 블랙 슈트를 입고 젠틀 우먼 룩을 완성해 줄 화이트 행커치프를 꽂았다.
파티에서 수주, 미즈라하 키코, 키티 치차와 셀프 컷을 남기며 편한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도 선보였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오영미, 결혼 13일 만에 사별..“220억 유산 받았다고”
- “팬티까지 보여준다” ★들의 과도한 노출 패션, 이대로 괜찮나
- “엄마가 배우 남친 뺏었다”..딸 전남친과 결혼한 유명 가수 엄마 ‘경악’
- 연예계 황당 실화..이찬원, “그렇게 살지 마” 권모술수 연예인 동료에 분노
- 손태영 “손흥민 옷 빨아주고 싶어”..♥권상우 “미쳤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