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EV 트렌드 코리아 2024서 전기차 전용 타이어 기술력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한국타이어)가 'EV 트렌드 코리아 2024'에 참가해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과 자사 기술력을 알린다.
한국타이어는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을 통해 첨단 기술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전기차 전용 타이어 기술 '아이온 이노베이티브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저소음 특화 △마일리지 강화 △완벽한 그립력 △낮은 회전저항 등의 특징을 갖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스 방문 시 티스테이션 회원가입 이벤트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한국타이어)가 ‘EV 트렌드 코리아 2024’에 참가해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과 자사 기술력을 알린다.
한국타이어는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을 통해 첨단 기술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아이온’은 저소음과 높은 전비 효율, 향상된 마일리지 성능이 균형을 이루며 전기차에 최적화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는 타이어다. 전기차 전용 타이어 기술 ‘아이온 이노베이티브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저소음 특화 △마일리지 강화 △완벽한 그립력 △낮은 회전저항 등의 특징을 갖췄다.
풀 라인업을 갖춘 점도 강점이다. 한국타이어는 아이온 브랜드의 승용차와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의 사계절용, 퍼포먼스용, 겨울용 타이어까지 확보한 상태다. 판매 중인 타이어도 현재 16~22인치 190여개 규격으로 다양하다.
‘아이온’을 중심으로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 있다. 제품에 지속가능한 원료를 확대 적용하고 친환경 순환 경제 체제 구축 전략인 ‘E.서클’을 기반으로 제품 생산 전 과정에 재활용·재생·재사용·감소(Recycle·Renewable·Reuse·Reduce) 등 4대 원칙을 적용해 지속 가능한 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올해 한국타이어는 EV 트렌드 코리아 부스에서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회원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해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행사 기간 내 전기차 등록 시 채비의 충전 크레딧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현장 배너 QR코드를 통해 채비 제휴몰(티스테이션)에서 ‘아이온’ 구매 시에도 채비 충전 크레딧을 제공한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꿈도 못 꾸나” 복권 당첨금 줄이자는 제안에 들끓는 민심[중국나라]
- “변기 뚫고 초밥 배달” 제약 영업맨이 폭로한 ‘의사 갑질’
- '제니'는 어디에...쓰레기봉투 들고 가는 남자친구 CCTV 공개
- “중고 상태 좀 보겠다”…‘1900만원’ 롤렉스 들고 튄 20대 구속
- 노웅래 “민주당 후보시니 뛰세요” 문자 받은 이지은 '울컥'
- "사람이 무섭다"...예비 며느리 강간하려 마약 투약한 50대 [그해 오늘]
- '20억 로또 청약추첨, 정말 공평한가요?'
- `희귀 근육병` 딛고 학사모 쓴 사연…"이제 시작이죠"[따전소]
- 이의정, 깜짝 열애 발표…9세 연하 남자친구 공개
- '이재욱 연인' 카리나 "죄송하고 미안해"… 열애 첫 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