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으로 14초 만에 140도까지"…쿠쿠홈시스, 헤어아이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쿠홈시스가 브랜드 최초로 헤어아이론 제품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S 스트레이트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S 헤어 스트레이트너는 빠른 예열 속도와 유·무선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바쁜 아침에 헤어 스타일링에 소요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며 "다양한 기능과 안전장치를 탑재한 만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쿠홈시스가 브랜드 최초로 헤어아이론 제품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S 스트레이트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S 스트레이트너는 유선과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이로 인해 집에서는 선 꼬임 걱정 없이, 여행지 등 외부에서는 2500mAh 배터리로 실사용 기준 최대 30분 이상 사용할 수 있다.
듀얼 히터 기능을 탑재해 전원 연결 후 14초 만에 140℃까지 예열할 수 있다. 또한 정밀 온도 제어 시스템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에도 열판의 온도를 초당 150회 이상 감지해 온도 차이를 1℃ 미만으로 일정하게 유지한다.
티타늄 코팅과 최대 7도까지 기울여지는 틸팅 쿠션 열판을 탑재했다. 티타늄 코팅은 모발이 열판 사이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잡아주고 최대 7도까지 기울어지는 틸팅 쿠셔닝은 사용자의 모량에 맞게 상하좌우로 움직여 모발 뜯김을 최소화한다.
플라이트 플러그를 분리하면 제품이 작동하지 않아 기내 반입이 가능할 수 있도록 했고 프리 볼트로 해외에서도 국내와 같은 성능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열판과 전원 버튼이 노출되지 않도록 잠금 기능을 이용해 여행용 파우치에 넣으면 보관과 이동도 편리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헤어아이론이 닫힌 상태이거나 열린 상태일 때 아무런 동작이 없으면 일정 시간 후에 슬리핑 모드로 변환되는 '모션 인식형 슬리핑 모드'도 장착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S 헤어 스트레이트너는 빠른 예열 속도와 유·무선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바쁜 아침에 헤어 스타일링에 소요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며 "다양한 기능과 안전장치를 탑재한 만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멱살 잡고 싶다" 항의 민원에 신상 털린 공무원, 숨진채 발견
- 수용자 살해한 20대 무기수…검찰, 파기환송심서 또 사형 구형
- 골목길로 끌려간 20대 여성 폭행당해 턱 골절…가해자 40대 구속
- 제주 "오려면 돈내라"에 등돌린 관광객들…그 처참한 결과는
- "너 때문에 제니는 죽는 거야"…이별 통보한 여친 반려견, 쓰레기봉투에 버렸다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