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리사, 또 예비 며느리 행보? 남친家 루이비통 풀착장 화보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리사가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리사는 6일 자신의 채널에 루이비통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루이비통은 리사와 수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프레데릭 아르노의 가족 기업이다.
이날 화보에서 리사는 가방, 휴대폰 케이스, 주얼리와 의상까지 루이비통의 패션잡화를 풀 착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리사는 6일 자신의 채널에 루이비통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루이비통은 리사와 수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프레데릭 아르노의 가족 기업이다.
프레데릭은 루이비통 모에헤네시(LVMH)의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의 넷째 아들이자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CEO를 맡고 있다.
이날 화보에서 리사는 가방, 휴대폰 케이스, 주얼리와 의상까지 루이비통의 패션잡화를 풀 착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홀터넥 타입의 실크 탱크톱에 숏팬츠로 섹시하면서도 고급스런 분위기를 풍겼다.
한편 리사는 지난해 7월부터 프레데릭 아르노와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 수차례 목격됐다. 지난달에는 미국 마이애미의 해변에서 프레데릭의 형님 부부와 함께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결혼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최근 1인 기획사 ‘LLOUD’를 설립한 리사는 HBO시리즈 ‘화이트 로투스’ 시즌 3에 출연, 배우에 도전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4번째 재혼’ 박영규 “몇 번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25세 연하 아내 얻은 비결(4인용 식탁)
- 숨겨진 아들 있었다…아이돌 김성주, 유부남 인정 “솔직하지 못해 죄송하다” [전문]
- ‘시트콤 요정’ 이의정, 9세 연하 연인 공개 “지인 통해 처음 만나 어느덧 5년”
- 최명은 “자산 80억 집 5채 있어..돈 빌려달라고 소변 던지는 사람도”(금쪽상담소)
- 감스트♥ 뚜밥, 울먹이며 파혼 고백 “노력했으나 간격 좁히지 못해” 결혼 석 달 남기고 결별
- 강주은 ♥최민수, 5억원 광고출연료 장발 때문에 날려 “이게 나의 개성” 울화통 과거 고백(강
- ‘최민환과 이혼’ 율희 “子 전화했는데 안 받아…혼자 사는 건 처음이라 어색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