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미녀 셀럽들의 메이크업

2024. 3. 6. 1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겉으로 드러나는 모습이 차갑고 싸늘한 미녀를 뜻하는 '냉미녀'.

풋풋한 첫사랑 이미지와는 대비되는 날카롭고 서늘한 바이브 자체만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기도 하지만 메이크업의 힘을 빌려 연출해 주면 그 효과는 극대화된다.

나나는 그레이 컬러 렌즈, 오묘한 아이섀도를 흐릿하게 스머지 시킨 아이메이크업, 매끈한 MLBB 립의 스모키보다는 다소 힘을 뺀 메이크업으로 차가운 무드를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in_a_nana

겉으로 드러나는 모습이 차갑고 싸늘한 미녀를 뜻하는 ‘냉미녀’. 풋풋한 첫사랑 이미지와는 대비되는 날카롭고 서늘한 바이브 자체만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기도 하지만 메이크업의 힘을 빌려 연출해 주면 그 효과는 극대화된다.

웃지 않는 무표정에서 드러나는 도도하거나 시크한 분위기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메이크업의 시너지로 내재되어 있던 고혹미를 뽐내 볼 것을 제안한다.

시리도록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나나, 한예슬, 한소희의 메이크업 시안을 가져왔다.

@jin_a_nana

나나는 그레이 컬러 렌즈, 오묘한 아이섀도를 흐릿하게 스머지 시킨 아이메이크업, 매끈한 MLBB 립의 스모키보다는 다소 힘을 뺀 메이크업으로 차가운 무드를 자아냈다. 자신의 마스크에서 주는 힘이 있는 편이라면 본연의 시크함을 살릴 수 있는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이 때론 가장 스타일리시해 보이기도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 것.
@han_ye_seul_

시크한 매력을 드러내는 데에 진한 스모키 화장만 생각했다면 오산. 몽환적인 모브 컬러 립과 날렵하게 뺀 블랙 아이라인을 강조한 한예슬처럼 데일리 메이크업에 얼굴 톤을 한층 더 밝혀주는 퍼스널 컬러를 녹여내거나 에지 있는 포인트를 더해 매혹적인 룩을 완성해 볼 것을 추천한다.
@xeesoxee

한소희는 아이홀 음영은 물론 언더에도 플럼 빛 음영을 더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퇴폐미를 발산했다. 또한 MLBB 글로우 립 표현까지 다잡은 치명적인 메이크업으로 이목구비를 더욱 또렷하게 만들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