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멜로 '로기완', 넷플릭스 글로벌 톱3 안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 주연 '로기완'이 공개 3일 만에 글로벌 3위에 올랐다.
넷플릭스는 6일 영화 '로기완'이 글로벌 톱10 영화(비영어) 부문에서 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공개된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로기완(송중기 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최성은 분)가 서로에게 이끌리듯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방인의 이야기로 전한 감성…12개국에 통해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송중기 주연 '로기완'이 공개 3일 만에 글로벌 3위에 올랐다.
넷플릭스는 6일 영화 '로기완'이 글로벌 톱10 영화(비영어) 부문에서 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를 포함해 '로기완'은 대한민국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모로코 카타르 등 12개 국가 톱10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지난 1일 공개된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로기완(송중기 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최성은 분)가 서로에게 이끌리듯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작품은 살아남기 위해 낯선 곳으로 가야만 했던 로기완의 파란만장한 여정을 따라간다. 그 과정에서 살고 싶은 기완과 살아야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는 마리의 만남을 보여주며 극한에 몰린 이들끼리 서로 보듬는 따뜻한 이야기를 전한다.
특히 삶의 끝에 선 이방인에게 전하는 위로를 섬세한 시선으로 담아냈다. 이에 힘입어 '로기완'은 전 세계적으로 따뜻한 공감과 감동의 물결을 일으키며 국내외 언론과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송중기와 최성은이 전하는 따뜻한 이야기 '로기완'은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제동원 해법' 발표 1년…한국, 무엇을 얻고 잃었나
- "팬들 실망 알아" 카리나, 이재욱과 열애 인정 후 첫 심경 고백
- [스타의 조력자들③] 시나리오 보고 영업하고…배우 매니저 업무 A to Z
- 공천 막바지 접어든 국민의힘, 관전 포인트는?
- 경영 보폭 넓히는 패션家 오너 2세, 경기 침체 극복할까 [TF초점]
- 속도붙은 '아시아나 화물사업' 인수전…LCC 4사 '강약' 뚜렷
- "칠순까지 함께" DJ 봉태규가 이끌어갈 새로운 '아침봉'[TF인터뷰]
- '집권 3년차' 청년 지원책 내놓은 尹, 2030 총선 표심 겨냥?
- 민주당 남은 '文의 남자' 임종석…8월 전당대회 노린다?
- 김신영 하차·'홍김동전' 폐지…막무가내 칼춤 추는 KBS[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