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더스윙제트, ‘2024 제4회 제일창업박람회 in 부산’ 참가
스크린 골프 ‘더스윙제트’(대표 최재호 회장)은 부산 BEXCO에서 오는 2024년 3월 7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제일창업박람회 in 부산’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더스윙제트는 금번 박람회 기간 동안 더스윙제트의 차별화된 창업혜택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며, 예비창업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파격적으로 선보인 반값창업을 중심으로, 가맹비 무료, 로열티 연간 할인, 오픈 프로모션 지원 등 예비 창업자의 입장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스윙제트는 최근 미사 직영점을 오픈해 직접 시타를 체험한 예비창업자들에게 후발주자임에도 최신 시스템을 통한 리얼한 필드 환경 구현과 프리미엄 라운지, 편리한 F&B 등 최근 증가하고 있는 스크린 골퍼의 상향 평준화된 눈높이를 맞추었다는 점에 대해 호평을 받고 있다.
더스윙제트는 자체 개발한 최고 수준의 Z-SYSTEM 타석을 반값으로 세팅할 수 있는 ‘반값창업’이라는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부산창업박람회 출전을 통해 부산 및 인근 지역의 예비 창업자들에게 소개하며 상반기 공격적인 가맹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
더스윙골프 최재호 회장은 “이번 부산제일창업박람회를 통해서 스크린 골퍼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부산 및 인근 지역에도 더스윙제트의 경쟁력과 창업 혜택을 소개 할 예정이다.”라며 “후발주자인 만큼 다양한 경쟁력과 창업 혜택을 제공하여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스윙제트는 창업박람회 출전과 함께 온라인 더스윙제트 창업센터를 운영중이며 창업센터를 통해 박람회와 동일한 혜택 확인 및 창업 문의를 자유롭게 남길 수 있고, 더스윙제트 미사 직영점 3D VR 쇼룸 체험이 가능해 어디서나 미사 직영점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