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전종서, '33년 1위' 컨디션 헤리티지 CF서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K이노엔이 30여년 간의 역사를 담은 컨디션 광고를 공개한다.
HK이노엔은 숙취해소제 컨디션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TV CF와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고 6일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TV CF는 33년 간 숙취해소 외길을 걸어온 컨디션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컨디션은 1992년 국내에 숙취해소제 시장을 만들고 33년 간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K이노엔은 숙취해소제 컨디션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TV CF와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고 6일 전했다. 매체와 소비층이 다양해짐에 따라 TV·디지털·오프라인 등 다방면에서 각기 다른 이야기들로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TV CF는 33년 간 숙취해소 외길을 걸어온 컨디션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1992년 출시부터 현재까지 컨디션이 걸어온 길을 보여주며 국내 숙취해소제 시장 1위인 컨디션만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디지털 영상은 어른을 위한 숙취 동화를 콘셉트로 제작했다. 2030세대에게 친근감을 높이는 동시에 컨디션의 압도적인 브랜드 입지를 강조한다.
우직하게 광장을 지키는 행복한 왕자와 숙취로 힘들어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33년 동안 숙취해소에만 집중한 컨디션을 연계해 어른을 위한 숙취 동화인 1등이라 행복한 컨디션 왕자가 탄생했다.
광고 영상에는 컨디션 모델인 박재범과 함께 배우 전종서가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전종서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생기발랄한 에너지가 컨디션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HK이노엔 H&B마케팅전략팀의 컨디션 담당자는 "다양한 타깃 매체와 소비자들의 취향 등을 고려해 기획했다"며 "으로도 숙취해소 대표 브랜드로서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컨디션은 1992년 국내에 숙취해소제 시장을 만들고 33년 간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제품은 ▲컨디션헛개 ▲컨디션레이디 ▲컨디션CEO ▲컨디션환 ▲컨디션스틱 등 5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김선 기자 sun24@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돌싱포맨' 하차하나 - 머니S
- 시공능력 100위권 건설업체 '휘청'… 잇단 법정관리 신청 - 머니S
- "보온·보냉 최고는 어디?"… 시중 텀블러 성능 천차만별 - 머니S
- 증흥건설, 최근 2년 새 채무보증 증가폭 1위 '1조1304억' - 머니S
- 외제차 사고 당했는데… 함은정 미담 '화제' - 머니S
- "나랑 사귀는 거다"… 손석구, ♥장도연에 직진 - 머니S
- 삼성전자, 사상 첫 파업 가나… 중노위 조정 험로 예상 - 머니S
- 돌아오지 않은 전공의… 환자·수입 감소에 간호사도 쉰다 - 머니S
- '韓 최대 배터리 축제' 인터배터리 개막… 관전 포인트 - 머니S
- '초소형 2차전지' 코칩, 6일 수요예측 돌입 … "4월 코스닥 상장"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