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혼인신고하면 대출 나온대" 서윤아에 청혼급 멘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김동완이 절친 육중완에게 서윤아를 소개시켜주며 미래의 결혼식을 그린다.
6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5회에서는 김동완이 '10년 찐친' 육중완과 망원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만나 서윤아를 소개해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앞서 김동완은 '서울 집 구하기'에 나섰던바, 이날 서윤아에게 육중완과 함께 보고 온 매물들의 영상을 보여준다.
이어 육중완은 미리 김동완에게 접수받은 질문을 서윤아에게 슬쩍 던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신랑수업' 김동완이 절친 육중완에게 서윤아를 소개시켜주며 미래의 결혼식을 그린다.
6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5회에서는 김동완이 '10년 찐친' 육중완과 망원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만나 서윤아를 소개해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앞서 김동완은 '서울 집 구하기'에 나섰던바, 이날 서윤아에게 육중완과 함께 보고 온 매물들의 영상을 보여준다. 그러면서 김동완은 "혼인신고를 하면 은행에서 대출이 나온대"라며 "아기를 낳으면 대출이 또 나온대"라고 농담을 던진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들은 한고은은 "저 정도면 청혼한 거 아냐?"라며 과몰입하고, 이승철과 문세윤도 "나이스 멘트!"라며 격하게 환호한다.
이어 육중완은 미리 김동완에게 접수받은 질문을 서윤아에게 슬쩍 던진다. 그는 "(동완이에게) 언제 제일 설렜어요?"라고 묻고, 이에 서윤아는 진지한 답을 내놓는다. 서윤아의 솔직한 발언에 육중완은 대리 감동받아 물개박수를 친다. 나아가 김동완은 "(서윤아에게) 언제 설렜냐"는 똑같은 질문에 "지금! 오늘 들어오는데 공주님 같았다"며 "예쁜 건 좋아, 마치 명화를 보는 거 같아"라고 극찬을 퍼부어 서윤아를 더욱 설레게 한다.
잠시 후, 서윤아는 식사가 나오자 밥을 먹는 김동완의 모습을 바라보며 "귀엽다"며 머리를 쓰다듬는가 하면, 급기야 "오빠는 항상 뭘 묻히고 먹네요"라며 김동완의 입가까지 휴지로 세심하게 닦아준다.
육중완은 익숙하게 서로를 챙기는 두 사람의 모습에 "오 마이 갓! 그냥 만나는 사이가 아닌데?"라며 흐뭇해한다. 그러면서 "내가 언제까지 축가를 부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또 준비를 해야 하나?"라고 두 사람의 핑크빛 미래를 점쳐본다. 김동완 역시, 자신이 원하는 결혼식을 구체적으로 언급해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