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동탄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요타코리아가 고객 접점 확대와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토요타 동탄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경기 오산시 오산동에 위치한 '토요타 동탄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88.7㎡, 지상 2층 규모로 일반정비·고객지원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요타코리아가 고객 접점 확대와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토요타 동탄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경기 오산시 오산동에 위치한 '토요타 동탄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88.7㎡, 지상 2층 규모로 일반정비·고객지원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경부고속도로 오산 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높다.
'토요타 동탄 서비스센터'에는 오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한 기술 전문가들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총 3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 350대의 일반정비가 가능하다. 카페형 고객 라운지가 2층에 위치해 서비스를 받는 동안 고객들은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다.
콘야마 마나부 토요타코리아 사장은 "이번에 새로 오픈한 동탄 서비스센터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하는 토요타의 가치 공유 거점으로 활용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토요타코리아는 이번에 개소한 동탄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27개 전시장과 29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윤준호 기자 yjh@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가 사료 그릇에 손댔나…완도 길고양이 38마리 '떼죽음'[댕댕냥냥]
- [단독]'여론조사 1위' 유경준 날렸다…수상한 시스템 공천
- 내부 훤히 보이는 고속도로 화장실…아들 "천장에 아빠가"
- 낙하산 임원 한마디에 날아간 설 대목…코레일유통 갑질 논란
- 3·1절 연휴 21만명 일본여행 갔다…'노재팬' 이전보다 많아
- 與에 '이토 히로부미 논란'…한동훈 "국민 눈높이 맞는 언행해야"
- [르포]美버지니아, 지지후보에게도 '쓴소리'낸 유권자들
- 이재명, 영등포 찾아 김영주 직격…한동훈 격전지 청주 공략[박지환의 뉴스톡]
- '대리처방' 의혹 유아인 17년 지기 "유씨 부탁으로"
- 파격적 출산지원금 세제 혜택, 저출생 해결 계기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