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나나 '더쇼' MC 발탁…데뷔 전 파격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UNIS) 나나가 '더쇼'의 새 얼굴이 됐다.
F&F엔터테인먼트는 6일, 유니스의 멤버 나나가 SBS M, SBS FiL '더쇼'의 새 MC에 발탁됐다고 밝혔다.
특히 나나는 '더쇼' 방송 이래 최초 일본인 MC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는다.
세 MC 중 가장 막내이자 홍일점인 나나가 두 사람과 보여줄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유니스(UNIS) 나나가 '더쇼'의 새 얼굴이 됐다.
F&F엔터테인먼트는 6일, 유니스의 멤버 나나가 SBS M, SBS FiL '더쇼'의 새 MC에 발탁됐다고 밝혔다.
나나는 SBS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된 유니스의 멤버다. 방송 당시 나나는 빼어난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응원과 지지를 받은 바 있다.
특히 나나는 '더쇼' 방송 이래 최초 일본인 MC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는다. 이번 '더쇼'를 통해 나나는 무대 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한, 중, 일로 꾸려진 신선한 MC 조합도 눈에 띈다. 나나는 오는 19일 방송부터 크래비티(CRAVITY) 형준, NCT·웨이션브이(WayV) 샤오쥔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세 MC 중 가장 막내이자 홍일점인 나나가 두 사람과 보여줄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나나가 속한 유니스는 오는 27일 데뷔를 확정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플래닛메이드 "카카오 엔터 불공정 행위 및 갑질 포착…공정위 신고 접수" (입장전문)
- NCT WISH, 한일 선주문 37만장↑…'라이징 위시돌' 입증
- 샤이니, 싱가포르 콘서트 성료…12년만의 민트빛 재회
- 김준수(XIA), 4월 '레크콘' 서울 앙코르 확정…18일 선예매 오픈
- 권진아, EP '우리의 방식' 한정반 LP 예판…'소장 가치 ↑'
- 韓-충청, 李-영등포… 총선 격전지 지원사격
- LG전자 '전기차 충전 솔루션' 국내 첫 전시
- 지난해 보험사기 적발 10만명…1조원 타갔다
- KAIST, 체온 따라 부드럽게 변하는 전자잉크 '최초 개발'…차세대 웨어러블 등 활용 기대
- '2024 맥북에어' 차이점은?...다나와, 무선통신 속도 등 5개 항목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