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아이돌 성중X109, 데뷔 20주년 동방신기 ‘믿어요’ 리메이크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피크타임' 출신 가수 성중과 싱어송라이터 109가 동방신기의 데뷔앨범에 실린 히트곡 '믿어요'를 리메이크하여 새로운 음원을 발표한다고 6일 밝혔다.
성중과 109는 이번 음반을 통해 동방신기의 명곡을 자신들의 음악적 색깔로 재해석하고, 팬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성중과 109는 "이번 음원 발매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듀엣 할동을 예정하고 있으며 다양한 곡을 통해 많은 세대가 힐링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JTBC‘피크타임’ 출신 가수 성중과 싱어송라이터 109가 동방신기의 데뷔앨범에 실린 히트곡 ‘믿어요’를 리메이크하여 새로운 음원을 발표한다고 6일 밝혔다.
성중과 109는 이번 음반을 통해 동방신기의 명곡을 자신들의 음악적 색깔로 재해석하고, 팬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성중은 2019년 6인조 보이그룹 아르곤으로 데뷔해 아이돌 팀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피크타임’에 출연해 최종 팀멤버로 발탁, 팀24에서 곤이라는 예명으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109는 뛰어난 작곡 실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의 곡을 작곡하여 선보인 싱어송라이터다.
리메이크 ‘믿어요’는 동방신기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데뷔앨범에 실린 곡을 4세대 아이돌 듀엣이 어떻게 해석해 선보일지도 관전 포인트다.
성중과 109는 “이번 음원 발매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듀엣 할동을 예정하고 있으며 다양한 곡을 통해 많은 세대가 힐링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신규 음원은 6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16일 팬 싸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팬싸인회 참여 방법은 헬로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음원을 기획 제작한 헬로라이브뮤직(대표이사 남기상)은 지난해 제이세라의 ‘돌멩이’, 김보경의 ‘전화도 못하고’ 등의 음원 발매를 통해 음악 IP 시장에 진출한 이후 잔잔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4번째 재혼’ 박영규 “몇 번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25세 연하 아내 얻은 비결(4인용 식탁)
- 숨겨진 아들 있었다…아이돌 김성주, 유부남 인정 “솔직하지 못해 죄송하다” [전문]
- 감스트♥ 뚜밥, 울먹이며 파혼 고백 “노력했으나 간격 좁히지 못해” 결혼 석 달 남기고 결별
- 강주은 ♥최민수, 5억원 광고출연료 장발 때문에 날려 “이게 나의 개성” 울화통 과거 고백(강
- ‘최민환과 이혼’ 율희 “子 전화했는데 안 받아…혼자 사는 건 처음이라 어색해”
- 박진영, 엔믹스 배이에 “절대 네 생각 같지 않을 거야” 경고, JYP가 포기한 아이돌의 인생 2막
- ‘열애가 죄는 아니지만…’ 카리나, 열애인정 8일만 팬들에게 공식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