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2024 교향악축제 '더 웨이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는 오는 4월 3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한화와 함께하는 2024 교향악축제 더 웨이브(The Wave)'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예술의전당 공연 영상 플랫폼 '디지털 스테이지'를 통해 전 공연을 만나 볼 수 있다.
예술의전당 분수 광장에 위치한 대형 LED모니터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이번 2024 교향악축제는 예술의전당 홈페이지와 콜센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한화는 오는 4월 3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한화와 함께하는 2024 교향악축제 더 웨이브(The Wave)'를 연다고 6일 밝혔다.
36회를 맞은 올해 교향악축제에는 역대 최대 규모의 교향악단이 참여해 23개의 오케스트라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23회차의 공연동안 고전부터 현대 창작곡까지 61곡의 폭넓은 레퍼토리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축제에는 피에타리 잉키넨 도이치 방송교향악단 수석지휘자, 피터 빌로엔 서울시립교향악단 수석부지휘자 등이 함께 한다.
이번 공연은 온오프라인 실황중계로, 편안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예술의전당 공연 영상 플랫폼 '디지털 스테이지'를 통해 전 공연을 만나 볼 수 있다. 예술의전당 분수 광장에 위치한 대형 LED모니터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이번 2024 교향악축제는 예술의전당 홈페이지와 콜센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화오션, 방산분야 경력직 인재 채용…"해외시장 공략"
- 'KDDX 경쟁' HD현대重 vs 한화오션…법적 공방전 심화
- 한화첨단소재, 국제 복합소재 전시회 'JEC WORLD 2024' 참가
- 한화, 과학경진대회 '한화사이언스 챌린지 2024' 개최
- 한화오션 "HD현대重 임원 조직적 범죄 개입…보안 사고 수사해야"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