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주연 ‘범죄도시 4’ 다음 달 개봉…네 번째 빌런은 ‘김무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편과 3편이 천만 관객을 돌파한 '범죄도시'가 다음 달 네 번째 이야기로 관객들을 찾아옵니다.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는 오늘(6일) 마동석 주연의 '범죄도시 4'가 다음 달 24일 개봉한다고 밝혔습니다.
윤계상, 손석구, 이준혁에 이어 '범죄도시 4'에서는 김무열이 메인 악역을 맡았습니다.
'범죄도시 4'는 앞서 지난달 열린 베를린국제영화제 스페셜 갈라 부문에 초청돼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편과 3편이 천만 관객을 돌파한 ‘범죄도시’가 다음 달 네 번째 이야기로 관객들을 찾아옵니다.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는 오늘(6일) 마동석 주연의 ‘범죄도시 4’가 다음 달 24일 개봉한다고 밝혔습니다.
4편에서는 괴력의 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특수부대 용병 출신 백창기(김무열)의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소탕하는 과정이 그려졌습니다.
윤계상, 손석구, 이준혁에 이어 ‘범죄도시 4’에서는 김무열이 메인 악역을 맡았습니다.
‘범죄도시 4’는 앞서 지난달 열린 베를린국제영화제 스페셜 갈라 부문에 초청돼 호평을 받았습니다.
2022년 개봉한 ‘범죄도시 2’는 1,269만 명을, 지난해 개봉한 ‘범죄도시 3’은 1,068만 명을 동원하며 두 편 모두 ‘천만 영화’ 반열에 올랐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1,900만 원 명품시계 사는 척…당근마켓 절도범 검거
- 개통은 ‘성대’, 마무리는 ‘느긋’…진흙탕 된 고속도로 아랫마을 [현장K]
- 비트코인 28개월 만에 사상 최고가…주식 시장은 하락
- 미국 ‘슈퍼화요일’ 표심 어디로?…바이든·트럼프 득표율 주목
- “100만 원 빌렸다가 회생 신청”…“도움 구할 곳 없었다”
- “헤어지자”는 말에…남친이 보내온 사진 한 장 [잇슈 키워드]
- 소래포구 단속하자 ‘저울 눈속임 10곳’…시민들 냉담 [잇슈 키워드]
- 떼지어 데굴데굴…미 서부 마을 덮친 ‘회전초’의 습격 [잇슈 SNS]
- 일하다 다쳤는데…하루 만에 사직 처리
- [잇슈 SNS] 페루서 낙석사고에…집채만 한 돌덩이 트럭에 ‘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