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싱글 1집 '리:씬' 예판 돌입… 26일 정식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리센느(RESCENE)가 싱글 1집 '리:씬'(Re:Scene)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지난 5일 리센느(원이·리브·미나미·메이·제나)는 싱글 1집 '리 씬'의 앨범 팩샷을 공개, 5일부터 예약 판매를 개시했다.
예약 판매를 개시한 리센느의 싱글 1집 '리:씬'은 플로럴 향을 담아낸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리센느(원이·리브·미나미·메이·제나)는 싱글 1집 ‘리 씬’의 앨범 팩샷을 공개, 5일부터 예약 판매를 개시했다. 예약 판매를 오픈한 리센느는 오는 17일까지 구매처 사운드웨이브, 위드뮤, 에버라인, 애플뮤직, 케이팝머치, 케이타운포유를 통해 데뷔 쇼케이스 응모도 받으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예약 판매를 개시한 리센느의 싱글 1집 ‘리:씬’은 플로럴 향을 담아낸 앨범이다. 꽃처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지녔다. 앨범에는 다섯 멤버들의 활짝 핀 비주얼과 음색이 담겼다고 해 구매욕을 더욱 자극한다.
2가지 버전으로 선보여진 ‘리:씬’의 구성 또한 포토북과 하트 쉐입의 메시지 카드, 랜덤 포토카드, 포스터, 스티커 등이 알차게 준비돼 오래도록 소장하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리:씬’ 앨범에는 앞서 선공개된 ‘요요’(YoYo)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선공개곡 ‘요요’를 통해 에스파·제로베이스원 등 곡을 작곡한 발 델 프레테, 우즈·더보이즈(THE BOYZ)의 곡을 작곡한 문 킴 등 화려한 프로듀서진을 자랑했던 만큼, 명반으로 남을 리센느의 싱글 1집 ‘리:씬’에 기대가 쏠린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정부, 억대연봉 '법원 집행관' 민간개방 추진…법원은 '난색'
- '제니'는 어디에...쓰레기봉투 들고 가는 남자친구 CCTV 공개
- "치파오나 입어라"…한복 입고 '중국의 아름다움'이라 소개한 틱토커
- 노웅래 “민주당 후보시니 뛰세요” 문자 받은 이지은 '울컥'
- "사람이 무섭다"...예비 며느리 강간하려 마약 투약한 50대 [그해 오늘]
- '20억 로또 청약추첨, 정말 공평한가요?'
- "자동차 휠이 없어졌어요!"…한밤중 사라진 수천만 원어치 부품
- '이재욱 연인' 카리나 "죄송하고 미안해"… 열애 첫 심경
- "직장인도 도전해보세요!"...의대 증원에 '파티'하는 이곳
- “바람 폈지?” 외도 의심해 여자친구 폭행한 60대 경찰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