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영화에서 시리즈로..박훈정 감독·차승원·김선호 '폭군', 디즈니+서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 '마녀' 박훈정 감독의 새 시리즈 '폭군'이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박훈정 감독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리즈이자 수위 높은 장르적 재미, 강렬한 매력의 캐릭터 그리고 다채로운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감을 전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은 2024년 하반기 디즈니+를 통해 전세계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신세계', '마녀' 박훈정 감독의 새 시리즈 '폭군'이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차승원, 김선호, 김강우의 캐스팅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던 '폭군'이 2024년 하반기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된다.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추격 액션물.
'폭군'은 '신세계'부터 '마녀' 시리즈, 그리고 제7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낙원의 밤' 등을 선보여온 박훈정 감독의 차기작이다. 애초 영화화를 염두에 두고 촬영에 들어갔던 '폭군'은 제작 과정에서 장르의 수위 높은 재미와 다양한 캐릭터의 매력, 점층적인 스토리 전개 방식을 고스란히 담아내고자 4부작 시리즈 구성을 선택하게 되었다.
특히, 박훈정 감독은 "작품 본연의 표현방식을 존중해주고 과감한 행보를 보여준 디즈니+가 '폭군'을 선보이기에 가장 최적의 플랫폼이라고 생각했다"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공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처음 공개된 '폭군'의 스틸은 각기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4인의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먼저, '독전', '낙원의 밤'을 비롯 '싱크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배우 차승원이 '폭군 프로그램' 관련 세력을 제거하는 임무를 맡게 된 전직 요원 '임상' 역으로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뽐낸다.
여기에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스타트업'에 이어 박훈정 감독의 '귀공자'를 통해 파격 변신에 성공한 김선호가 국가기관 소속이지만 비공식적으로 '폭군 프로그램'을 운용해온 '최국장' 역으로 미스터리한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간신', '돈의 맛', '사라진 밤', '귀공자' 등 강렬한 연기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김강우는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을 폐기하려는 해외 정보기관 소속의 '폴' 역을 맡아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매 작품 신선한 얼굴을 발굴해내며 화제를 모은 박훈정 감독은 '폭군'의 주인공으로 신예 조윤수를 선택해 기대를 모은다. 매서운 눈매로 시선을 사로잡는 신예 조윤수가 '폭군 프로그램'의 샘플 탈취를 의뢰받은 기술자 '자경' 역으로 합류했다.
박훈정 감독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리즈이자 수위 높은 장르적 재미, 강렬한 매력의 캐릭터 그리고 다채로운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감을 전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은 2024년 하반기 디즈니+를 통해 전세계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오영미, 결혼 13일 만에 사별..“220억 유산 받았다고”
- “팬티까지 보여준다” ★들의 과도한 노출 패션, 이대로 괜찮나
- “엄마가 배우 남친 뺏었다”..딸 전남친과 결혼한 유명 가수 엄마 ‘경악’
- 연예계 황당 실화..이찬원, “그렇게 살지 마” 권모술수 연예인 동료에 분노
- 손태영 “손흥민 옷 빨아주고 싶어”..♥권상우 “미쳤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