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홈플런' 2주차 행사 진행… "통닭 두 마리 9900원"

양범수 기자 2024. 3. 6. 1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홈플런 2주차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2주차 행사에서는 '초저가! 홈플런딜'은 물론 '9900원 상품'도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홈플런 2주차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2주차 행사에서는 ‘초저가! 홈플런딜’은 물론 ‘9900원 상품’도 선보인다.

모델이 6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2주차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대표적인 9900원 상품은 ‘당당 두 마리 옛날 통닭’과 ‘두칸 반반딸기’ 등이다. 이 밖에도 제휴카드로 결제 시 12브릭스(Brix·당도를 측정하는 단위)의 ‘성주참외’, ‘오렌지’, ‘부사(사과의 한 품종)’ 등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생필품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하는 ‘초저가! 홈플런딜’ 행사도 전개된다. 세탁 세제와 콩나물, 식빵, 돼지 삼겹살과 목심, 파프리카, 후넺연어, 밀가루 등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이 밖에도 소고기를 비롯한 육류와 양배추, 브로콜리 등 신선식품 등도 균일가 또는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홈플러스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며 “고객들이 물가 걱정 없이 장보기를 즐길 수 있도록 2주차에도 깜짝 놀랄만한 행사를 준비한 만큼, 오직 ‘홈플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