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10대 소녀들의 발랄한 일상…'슈퍼 리얼 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의 데뷔 앨범 콘셉트 베일이 벗겨졌다.
하이브 레이블 빌리프랩은 6일 아일릿의 미니 1집 '슈퍼 리얼 미(SUPER REAL ME)'의 '리얼 미' 버전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공개했다.
아일릿은 또래 친구들의 케미스트리를 강조한다.
아일릿은 르세라핌(쏘스뮤직), 뉴진스(어도어)에 이어 하이브가 탄생시킨 세 번째 걸그룹이자, 엔하이픈 소속사인 빌리프랩이 만든 첫 걸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하이브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의 데뷔 앨범 콘셉트 베일이 벗겨졌다.
하이브 레이블 빌리프랩은 6일 아일릿의 미니 1집 '슈퍼 리얼 미(SUPER REAL ME)'의 '리얼 미' 버전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공개했다. 아일릿은 있는 그대로의 '진짜 나'를 표현했다. 일상의 거리, 전철역, 카페 등지에서 10대 소녀들의 일상을 담았다.
아일릿은 또래 친구들의 케미스트리를 강조한다.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자유롭게 노는, 때로는 엉뚱하지만 자신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줄 아는 10대 소녀들의 모습이 영상에 고스란히 담겼다.
아일릿은 르세라핌(쏘스뮤직), 뉴진스(어도어)에 이어 하이브가 탄생시킨 세 번째 걸그룹이자, 엔하이픈 소속사인 빌리프랩이 만든 첫 걸그룹이다. 지난해 9월 종영한 JTBC 걸그룹 오디션 '알 유 넥스트?(R U NEXT?)'를 통해 결성됐다.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로 구성됐다. 오는 25일 정식 데뷔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