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맵, 네오바이오텍과 업무협약 체결…임플란트 시장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오 플라즈마 딥테크 기업 플라즈맵(405000)이 네오바이오텍과 임플란트 표면처리기(ACTILINK)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임유봉 플라즈맵 대표이사는 "글로벌 치과산업을 선도하는 네오바이오텍과의 협력을 통해 당사의 플라즈마 솔루션을 글로벌 시장으로 빠르게 확대하고 K-임플란트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며, "플라즈맵은 의료기기가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되게끔 차별화된 플라즈마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효과적인 업무협약을 통해서 기술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바이오 플라즈마 딥테크 기업 플라즈맵(405000)이 네오바이오텍과 임플란트 표면처리기(ACTILINK)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와 함께 양사는 K-임플란트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하기 위한 업무협약도 체결했다.
플라즈맵은 이번 협약을 통해 ‘ACTILINK’의 시장 점유율을 증대시키는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네오임플란트의 국내외 판매 채널과 연계해 시장을 빠르게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 임플란트 시장 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구축에도 나서 양사의 협업 시너지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임유봉 플라즈맵 대표이사는 “글로벌 치과산업을 선도하는 네오바이오텍과의 협력을 통해 당사의 플라즈마 솔루션을 글로벌 시장으로 빠르게 확대하고 K-임플란트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며, “플라즈맵은 의료기기가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되게끔 차별화된 플라즈마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효과적인 업무협약을 통해서 기술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정부, 억대연봉 '법원 집행관' 민간개방 추진…법원은 '난색'
- '제니'는 어디에...쓰레기봉투 들고 가는 남자친구 CCTV 공개
- "치파오나 입어라"…한복 입고 '중국의 아름다움'이라 소개한 틱토커
- "사람이 무섭다"...예비 며느리 강간하려 마약 투약한 50대 [그해 오늘]
- '20억 로또 청약추첨, 정말 공평한가요?'
- "자동차 휠이 없어졌어요!"…한밤중 사라진 수천만 원어치 부품
- '이재욱 연인' 카리나 "죄송하고 미안해"… 열애 첫 심경
- "직장인도 도전해보세요!"...의대 증원에 '파티'하는 이곳
- "살해 후 죽어야겠다" 유서 작성에도 고의 없었다? 징역 15년 확정
- “바람 폈지?” 외도 의심해 여자친구 폭행한 60대 경찰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