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광주 '돈보스코 나눔의집'에 22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광주 서구에 있는 사회복지시설의 방수 공사, 화장실 리모델링 등 시설 개선 지원 비용을 지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붕 방수 공사와 화장실 리모델링 등 시설 개선 공사비 2200만원 전액을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이 광주 서구에 있는 사회복지시설의 방수 공사, 화장실 리모델링 등 시설 개선 지원 비용을 지원했다. 지원 금액은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그룹홈 ‘돈보스코 나눔의집’의 지붕 방수와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 등에 필요한 비용 2200만원 규모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5일 광주 서구 세하동에 있는 돈보스코 나눔의집에서 시설 개선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돈보스코 나눔의집은 아동·청소년을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양육하는 사회복지시설이며 그간 시설 노후화로 지붕과 벽의 누수, 결로 등이 발생해 생활에 불편이 이어져 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붕 방수 공사와 화장실 리모델링 등 시설 개선 공사비 2200만원 전액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 행사에는 이상윤 돈보스코 나눔의집 시설장, 정한효 HDC현대산업개발 A1추진단 현장소장, 백장준 대외협력팀장 등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돈보스코 나눔의집에서 생활하는 아이들과 선생님들께서 더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실 수 있도록 시설 개선 지원금 전달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나눔과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광주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광주 빛고을노인건강타운 나무 심기 봉사, 생명 팔찌 및 소방용품 지원, 취약계층 식료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고, 올 1월에는 서구노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특식 및 식료품을 지원한 바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에도 광주지역을 비롯한 전국 곳곳에서 사회적 의무를 다하고 지역공동체와 상생하기 위한 ESG 활동들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nature68@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준혁 “대방어 양식장, 年매출 30억원 기록”…‘양신’ 말고 ‘방신’ 얘기 들은 이유
- 강주은 "홈쇼핑 1시간 매출 214억 달성…건보료 최대치 납부"
- 카리나, 이재욱 열애에 “놀라게 해드려 죄송” 자필사과문 썼다…무슨 일
- 한소희 측, 고함 태도 논란 해명…"안전사고 우려 때문"
- 김고은, 얼굴에 경문 가득…'파묘' 비하인드 컷 공개
- 샤이니 태민, SM 떠나 빅플래닛에 새 둥지?…"결정된 바 없어"
- 이원종 "더 새로운 악과 대결"…전여옥 "여전히 야인시대 조폭"
- 20년차 배우 조정석, 가수 데뷔한다
- 손태영 "손흥민 옷 빨아주고 싶어"…권상우 “미쳤어?” 질투
- “주차 지적했다고 소스 테러” CCTV 속 BMW 차주 행동,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