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여성 크리에이터들과 특집 강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오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4인의 여성 크리에이터와 함께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세바시)'을 통해 특집 강연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쥬얼리샵을 운영하는 시니어 브이로그 크리에이터인 링링언니는 첫 번째 강연자로 나선서 틱톡을 통해 재능과 끼를 발견하고 나아가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게 된 여정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은 오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4인의 여성 크리에이터와 함께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세바시)’을 통해 특집 강연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강연 주제는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의 창의적 표현과 공동체의 힘을 의미하는 ‘우리의 힘(The Power of We)’이다. 이번 강연에는 ‘링링언니’, ‘아랄라’, ‘달씨’, ‘오!모 oh!mo art’가 출연한다.
크리에이터 4인은 각자 부딪치고 있던 현실의 벽과 편견을 깨고 틱톡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아, 나만의 이야기를 펼쳐나가는 크리에이터로 성장 중인 여정을 공유할 예정이다.
쥬얼리샵을 운영하는 시니어 브이로그 크리에이터인 링링언니는 첫 번째 강연자로 나선서 틱톡을 통해 재능과 끼를 발견하고 나아가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게 된 여정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세바시 강연은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틱톡 코리아와 세바시 공식 틱톡 계정 (@tiktok_kr, @sebasi15)을 통해 온라인 동시 생중계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적 급감 현대제철, 노조는 현대차 수준 보상 요구하며 파업
- 홀로서기 실패한 ‘현대차 王집사’ 김동진... 코스닥사 인수 15년만에 원금만 건져
- ‘어르신 운전중’ 표지 효과… 고령 운전자 67% “양보·배려 체감”
- 현금으로 낸 ‘스드메’ 추가 결제… 탈세 구멍이었다
- 개식용종식법 통과 반년… 식약처 단속 채비에 프랜차이즈, 흑염소 시장 확대 무게
- [100세 과학] 노년 건강 지키는 ‘근육적금’ 성별 따라 준비법도 다르다
- NJZ로 새출발 뉴진스, 홍콩으로 향하는 이유는 하니 불법 체류 탓?
- 파나마 운하 쥐고 흔드는 트럼프… 韓 해운업계 불똥 튈까
- [비즈톡톡] 달라진 LG전자 CEO의 행보… 빅테크와 협력해 돌파구 마련
- 소송전에 멈춘 어업지도선 건조 사업… 이미 투입한 350억원 날릴까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