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은, ♥윤남기와 오마카세 데이트 “둘째 임신 후 7㎏ 쪄, 맞는 옷 없어 스트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다은이 둘째 임신 후 7kg이 쪘다고 밝혔다.
이다은은 "일식 먹고 싶다고 얘기했더니 예약을 해놨다고 하더라"며 윤남기의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한편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지난 2022년 1월 종영한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최종 커플이 됐고, 그해 9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이 재혼하면서 이다은 딸 리은과 윤남기 반려견 맥스는 한 가족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이다은이 둘째 임신 후 7kg이 쪘다고 밝혔다.
3월 4일 '남다리맥' 채널에는 '(만 4세) 리은이 메이크 오버 타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차를 타고 청담동의 스시 오마카세 식당을 찾았다. 이다은은 "이번주가 제 생일 주간이다. 오빠랑 단둘이 데이트를 할 거다"며 "오빠가 오랜만에 청담동에 가자고 해서 옷을 예쁘게 입어보려고 했는데 맞는 게 하나도 없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몸무게가 7kg이 쪘다. 4개월에 7kg이면 많이 찐 편이다. 몸무게 얘기를 왜 자꾸 하냐면 진짜 맞는 옷이 없어서 스트레스다"고 말했다.
이후 두 사람은 고급스러운 식당에 도착했다. 이다은은 "일식 먹고 싶다고 얘기했더니 예약을 해놨다고 하더라"며 윤남기의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또 이다은은 "많이 먹어야 하는데 스커트가 조인다. 나 먹는 동안 오빠가 잡아주면 안 되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지난 2022년 1월 종영한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최종 커플이 됐고, 그해 9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이 재혼하면서 이다은 딸 리은과 윤남기 반려견 맥스는 한 가족이 됐다. 이들은 '남다리맥'이라는 애칭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황정음→서인영 이혼=남편 귀책 때문? 충격의 파경 사유 부부만 4쌍[종합]
- 아이유X송중기 매입한 청담 220억 아파트, 입주 마무리 수순
- 이서진 칼 빼들었다 “신체촬영→잠수이별 L씨” 폭로 루머에 강경대응…선처 없다[종합]
- 기안84, 싸게 산 성모마리아뷰 작업실 진실에 충격 “돈 더 주고 매입”(나혼산)[어제TV]
- 김보라, 6살 연상 조바른 감독과 열애설 없이 결혼…소속사 “6월 웨딩마치”
- 김신영 하차 통보와 무례한 방송국 놈들을 위한 구차한 변명[TV와치]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손나은 브라톱+슬렌더 몸매‥다이어트 자극하는 레깅스 핏의 정석
- 두경부암 투병 끝 떠난 故 민욱 오늘(2일) 7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