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연매출 620억"… 강주은 수입, 최민수 넘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강주은이 홈쇼핑 매출을 언급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는 '지킬 앤 하이드'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방송인 강주은, 전 야구선수 양준혁, 배우 김윤지, 그리고 코미디언 이상준과 서남용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는 '지킬 앤 하이드'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방송인 강주은, 전 야구선수 양준혁, 배우 김윤지, 그리고 코미디언 이상준과 서남용이 출연했다.
이날 문세윤은 "강주은씨가 홈쇼핑계의 여왕이시다. 어느덧 8년 차다. 지난해에 심지어 건강보험료 최대액을 납부하실 정도로"라고 강주은을 소개했다.
강주은은 "2022년 총 매출액이 620억원 정도"라며 "지난해에 캐나다 여행권을 판매했는데 1시간 안에 214억원을 벌었다. 로봇청소기는 13분 만에 30억원을 달성했다. 그 두 가지만 해도 총 매출이 대단했다. 내가 진행하는 방송이 CJ 안에서도 1등"이라고 자랑했다.
이어 "남편 최민수 수익을 능가한다"며 "남편 바이크 뒤에 타는 게 불편하더라"면서 "자존심 때문에 면허를 땄다. 남편이 바이크 타는 게 걱정돼 그 마음을 이해하는 뜻에서 딴 것도 있다"고 털어놨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공능력 100위권 건설업체 '휘청'… 잇단 법정관리 신청 - 머니S
- "스타벅스는 몇 위?"… 텀블러 성능 순위 보고 가세요 - 머니S
- '♥김지민' 김준호, '돌싱포맨' 하차하나 - 머니S
- 증흥건설, 최근 2년 새 채무보증 증가폭 1위 '1조1304억' - 머니S
- 삼성전자, 사상 첫 파업 가나… 중노위 조정 험로 예상 - 머니S
- '韓 최대 배터리 축제' 인터배터리 개막… 관전 포인트 - 머니S
- "나랑 사귀는 거다"… 손석구, ♥장도연에 직진 - 머니S
- 첫째·셋째 vs 엄마·둘째… 한미 3월 주총 분수령 - 머니S
- 돌아오지 않은 전공의… 환자·수입 감소에 간호사도 쉰다 - 머니S
- 자동차회사는 왜 예술에 관심 보일까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