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 레드벨벳 웬디, 교복 스타일 의상 입고 몽환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 웬디(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새로운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와 콘셉트 클립을 공개했다.
오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위시 유 헬'(Wish You Hell)로 컴백하는 웬디는 6일 0시 레드벨벳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키치하면서도 세련된 웬디의 감각적인 무드를 담은 티저 이미지와 콘셉트 클립을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레드벨벳 웬디(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새로운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와 콘셉트 클립을 공개했다.
오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위시 유 헬'(Wish You Hell)로 컴백하는 웬디는 6일 0시 레드벨벳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키치하면서도 세련된 웬디의 감각적인 무드를 담은 티저 이미지와 콘셉트 클립을 오픈했다.
특히 무표정한 얼굴 속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웬디는 이번 컴백을 통해 첫 솔로 앨범과는 다른 매력을 예고,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보여줄 웬디만의 독보적인 음악과 콘셉트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 수록된 '퀸 오브 더 파티'(Queen Of The Party)는 리드미컬한 드럼과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나만의 공간에서 어떤 방해도 없이 혼자만의 파티를 열고 스스로 퀸(Queen)이 되어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생생하게 그렸다.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순간의 소중함을 노래하는 웬디의 시원한 보컬이 더해져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상의 탈의' 나나, 전신 타투 제거 모습 공개…"마취 크림 2시간"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알바女와 결혼한 카페사장, 외도 즐기며 '월말부부'로…"이혼땐 재산 없다"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