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열쇠’ 샤이니 키 ‘러브썸 페스티벌’ 출격…데뷔 후 첫 도전[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2024 러브썸 페스티벌' 측은 3월 5일 발표한 2차 라인업을 통해 키,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 10CM, 소수빈, 설아, 소란, 구원찬, 가호, 솔루션스(THE SOLUTIONS), 경서의 합류를 확정했다.
2024 러브썸 페스티벌 2차 라인업에서 큰 주목을 받은 아티스트인 키(KEY)는 페스티벌에 첫 출연하는 아티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2024 러브썸 페스티벌’ 측은 3월 5일 발표한 2차 라인업을 통해 키,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 10CM, 소수빈, 설아, 소란, 구원찬, 가호, 솔루션스(THE SOLUTIONS), 경서의 합류를 확정했다.
지난 2월 14일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멜로망스, 남우현, 이승윤, 로이킴, 적재, 하현상, 샘김, 디어클라우드, 박원, 유채훈, 정세운, 최인경이 이름을 올렸다.
5일 공개된 2차 라인업에 따르면 27일 토요일에는 한국 음악계 하나의 아이콘이자 담백한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10CM, 아름다운 목소리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치는 음색요정 경서, 청아한 음색과 꾸밈없는 창법으로 음악성을 인정받은 싱어송라이터 구원찬을 잔디마당에서 볼 수 있다.
이어 호소력 짙은 보이스 올라운더 뮤지션 가호, 격렬한 밴드 사운드부터 평온한 보컬 하모니까지 갖춘 영국 3인조 밴드 뉴 호프 클럽,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시작을 알린 올라운더 뮤지션 설아를 KSPO DOME에서 만날 수 있다.
2019년 제1회 러브썸 페스티벌부터 4년 동안 헤드라이너로 꾸준히 이름을 올렸던 10CM(십센치)도 다시 돌아왔다. ‘다음 러브썸 페스티벌에서도 함께 만나자’는 약속을 지키러 온 10CM의 등장은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올해 러브썸 페스티벌에는 처음으로 해외 아티스트가 이름을 올렸다. 그 주인공인 영국 밴드 뉴 호프 클럽. ‘대한 영국인’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남다른 한국 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뉴 호프 클럽은 지난해 10월 ‘2023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 참여해 열정적인 무대로 엄청난 호응을 얻었다. 뛰어난 보컬과 악기 및 퍼포먼스 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호평을 받은 그들이 ‘2024 러브썸 페스티벌’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무대에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둘째날인 28일 일요일에는 함께 하는 매 순간이 특별한 기념일이자 번뜩이는 위트와 따뜻한 위로를 선사하는 소란,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과 따뜻한 진심을 담은 노래들로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소수빈의 무대를 88잔디마당에서, 샤이니의 멤버이자 특유의 콘셉추얼한 매력으로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만든 대체불가 ‘만능 치트키’ 키(KEY)와 퓨처팝의 태동과 진화, 멀티 장르의 표준과 해답을 제시하는 솔루션스를 KSPO DOME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
2024 러브썸 페스티벌 2차 라인업에서 큰 주목을 받은 아티스트인 키(KEY)는 페스티벌에 첫 출연하는 아티스트다. 지난 1월 단독 콘서트에서 탄탄한 밴드 라이브를 선보이며 새롭고 알찬 세트리스트로 열띤 반응을 얻었다. 페스티벌 첫 출연인 만큼 이번 무대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따스한 봄과 어울리는 음악 그리고 감성 가득한 책이라는 기본 컨셉에 매년 색다른 라인업을 보여온 ‘러브썸 페스티벌’은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대중 음악을 표방한 페스티벌이다.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추고 차별화된 프로그램 구성과 완성도 높은 공간 연출로 관객을 맞이하고 있다. 다양한 팬층을 위해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밴드, 발라드, 아이돌뿐만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와 함께 뮤지션과 관객이 하나될 수 있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황정음→서인영 이혼=남편 귀책 때문? 충격의 파경 사유 부부만 4쌍[종합]
- 아이유X송중기 매입한 청담 220억 아파트, 입주 마무리 수순
- 이서진 칼 빼들었다 “신체촬영→잠수이별 L씨” 폭로 루머에 강경대응…선처 없다[종합]
- 기안84, 싸게 산 성모마리아뷰 작업실 진실에 충격 “돈 더 주고 매입”(나혼산)[어제TV]
- 김보라, 6살 연상 조바른 감독과 열애설 없이 결혼…소속사 “6월 웨딩마치”
- 김신영 하차 통보와 무례한 방송국 놈들을 위한 구차한 변명[TV와치]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손나은 브라톱+슬렌더 몸매‥다이어트 자극하는 레깅스 핏의 정석
- 두경부암 투병 끝 떠난 故 민욱 오늘(2일) 7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