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식감 살렸다" 뚜레쥬르, 고단백 베이커리 신제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고단백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고단백 현미 식빵'은 탕종법을 사용해 식감을 살리고 호두·아몬드·호박씨 등 견과류를 더해 고소함을 살렸다.
'고단백 하루견과 곡물 브레드'는 4가지 견과류를 넣어 담백한 풍미를 살린 식사빵이다.
고단백 하루견과 스틱에 꿀을 더한 '고단백 허니 러스크' 등 간식 빵도 함께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고단백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기존 단백질 빵과 달리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요 제품엔 100g당 단백질이 평균 11g 이상 들어 있다.
'고단백 현미 식빵'은 탕종법을 사용해 식감을 살리고 호두·아몬드·호박씨 등 견과류를 더해 고소함을 살렸다.
'고단백 하루견과 곡물 브레드'는 4가지 견과류를 넣어 담백한 풍미를 살린 식사빵이다.
'고단백 하루견과 스틱'은 아몬드·호박씨·해바라기씨 등 5가지 견과류가 들어 있다. 고단백 하루견과 스틱에 꿀을 더한 '고단백 허니 러스크' 등 간식 빵도 함께 출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