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텍스 적용한 '미드컷 등산화' 출시 봇물

김진희 기자 2024. 3. 6. 09: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야외 활동이 늘어난 가운데 국내외 많은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는 고어텍스가 우수한 투습성에 방수성까지 갖춰 외부의 물기로부터 발을 보호할 수 있는 미드컷 등산화 제품을 소개했다.

우수한 접지력과 내모마성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고무를 적용해 높은 안정성을 자랑한다.

강도와 복원력은 우수하면서 반발 탄성은 높인 초경량소재를 미드솔에 적용해 운동에너지 절감뿐만 아니라 뒤틀림 방지에도 용이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이 적용된 블랙야크 매그넘 GTX(왼쪽), 코오롱스포츠 트레킹슈즈 #576.(고어텍스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최근 야외 활동이 늘어난 가운데 국내외 많은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는 고어텍스가 우수한 투습성에 방수성까지 갖춰 외부의 물기로부터 발을 보호할 수 있는 미드컷 등산화 제품을 소개했다.

블랙야크의 '매그넘 GTX'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이 적용돼 360도 전 방향에서 습기와 열기를 쉽고 빠르게 배출하며 외부 물기 등으로부터 젖지 않도록 도와준다. 경도가 다른 두 개의 미드솔이 상하로 접착되어 있어 쿠셔닝과 안정성을 모두 갖췄다. 우수한 접지력과 내모마성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고무를 적용해 높은 안정성을 자랑한다.

코오롱스포츠의 '트레킹슈즈 #576'은 인공적인 후가공 없이 제작된 독일 테라케어 누벅 가죽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비브람 메가그립을 적용해 탁월한 접지력과 내마모도를 바탕으로 안정감 있는 착용이 가능하다. 인체 공학적 패턴으로 설계돼 발의 활동성을 높이고, 불편함은 줄여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K2의 글램은 땅에 닿는 면적이 넓은 아웃솔을 적용해 등산과 하산 시 보다 쉽고 안정적인 활동이 가능하다. 발뒤꿈치를 정교하게 잡아주는 구조가 적용돼 산행 시 흔들림을 방지하고 극대화된 보행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보행 시 지면 충격은 차단하고 우수한 쿠션감을 자랑하는 소재가 미드솔에 적용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네파의 'TRIPPER GTX MID 트립퍼 고어텍스 미드'는 가볍고 강력한 내구성의 싱글 메쉬 소재와 무재봉 공법을 적용해 더욱 향상된 착용감을 선사한다. 강도와 복원력은 우수하면서 반발 탄성은 높인 초경량소재를 미드솔에 적용해 운동에너지 절감뿐만 아니라 뒤틀림 방지에도 용이하다. 비브람 아웃솔을 적용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우수한 접지력을 기반으로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