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억 몸값 대배우, 알고 보니 '촬영장 돌+아이'‥실명 공개에 발칵('한끗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가 '촬영장 돌+아이'로 소문난 수백억 몸값 대배우의 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늘 6일 방송될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에서는 역대급 정신 승리를 이룬 두 사람이 소개된다.
'프랑스판 전청조 사건' 그리고 수백억 몸값의 '촬영장 돌+아이' 배우의 실화를 통해 짚어보는 역대급 정신 승리 이야기는 6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E채널 '한끗차이'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가 '촬영장 돌+아이'로 소문난 수백억 몸값 대배우의 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늘 6일 방송될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에서는 역대급 정신 승리를 이룬 두 사람이 소개된다. 최악의 자기 파괴적 정신 승리로 '프랑스판 전청조 사건'이 예고된 가운데, 실제 피해자와의 독점 인터뷰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그리고 자기 발전적 정신 승리로 최고의 배우가 된 인물의 '극과 극' 인생을 집중 조명하며, 이들이 같은 본성으로 전혀 다른 결과를 이끌어낸 결정적인 한 끗 차이는 무엇인지 파헤쳐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최고의 배우가 된다’라는 끊임없는 자기 암시를 통해 정신 승리한 배우의 감동 실화가 공개됐다. 이 배우는 어린 시절 집이 없어 온 가족이 차에서 살 정도로 가난했고, 급기야 친구 집 옷장에서 얹혀 살기도 했다. 보는 오디션마다 떨어지기 일쑤였던 이 배우가 결국 수백억 원의 출연료를 받는 대배우가 된 비결은 무엇인지 전격 해부한다. 실명이 공개된 것만으로도 '한끗차이' 촬영 현장을 들썩이게 만든 '촬영장 사고뭉치'는 과연 누구일지, 오늘 6일 저녁 8시 40분 '한끗차이'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로트 황태자' 이찬원 또한 자신의 정신 승리 일화를 고백했다. 이찬원은 "오디션 프로그램 서바이벌 당시 너무 고생을 해서 몸무게가 14kg이 빠졌다"라며, "두 번 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다"라고 회상했다. 또, 태어나서 처음으로 어머니에게 돈을 빌렸던 안타까운 사연도 털어놓았다. '찬또배기' 이찬원이 어머니에게 돈을 빌릴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프랑스판 전청조 사건' 그리고 수백억 몸값의 '촬영장 돌+아이' 배우의 실화를 통해 짚어보는 역대급 정신 승리 이야기는 6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E채널 '한끗차이'에서 공개된다. '한끗차이'는 웨이브 등 OTT에서도 시청할 수 있으며,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오디오 콘텐츠로 서비스되고 있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티캐스트 E채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제훈, 촌놈 형사 됐다…전설의 '박 반장' 부활('수사반장 1958')
- '원더풀 월드' 차은우 미공개 컷 전격 공개
- 엔플라잉 유회승, 노래도 연기도 다 잘해…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첫공 성료
- 카리나, 이재욱과 열애 인정→자필 사과문 "실망+속상한 것 알아"[종합]
- KBS,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하차시킨 이유 밝힐까
- 감스트·뚜밥, 결혼 3개월 앞두고 돌연 파혼 "행복하게 살아보려 했는데"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