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고민’ 청하 “설 무대 없어져…자신 없었다”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청하가 연예계 은퇴를 고민했다.
6일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윤도현, 린, 청하, 박위가 출연하는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특집으로 꾸며진다.
그 중 청하는 1년 8개월 만에 신곡 'EENIE MEENIE'를 들고 '라스'를 찾는다.
특히 청하는 이번 앨범을 내기 전 연예계 은퇴를 고민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윤도현, 린, 청하, 박위가 출연하는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특집으로 꾸며진다.
그 중 청하는 1년 8개월 만에 신곡 ‘EENIE MEENIE'를 들고 ‘라스’를 찾는다. 그는 전 소속사와 계약 종료 후 “30군데에서 연락이 왔다”라고 밝혔다. 박재범이 대표로 있는 소속사를 선택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안긴다. 기존 음악과 다른 색을 입힌 신곡 'EENIE MEENIE' 무대 역시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청하는 이번 앨범을 내기 전 연예계 은퇴를 고민했다고. ‘중소기업의 기적’이라 불릴 만큼, ‘벌써 12시’, ‘롤러코스터’ 등 내는 앨범마다 성공을 거뒀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설 무대가 없어지고, 너무 많은 변신을 하다 보니 정체성을 잃어버렸다 고백했다. 청하는 “솔로 활동 7년간 100곡 넘게 발매했더라.. 그래서 번아웃이 찾아오지 않았나 싶다”라고 털어놨다.
'라디오스타'는 6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보라♥조바른 감독 6월 결혼 “3년 연애, 믿음과 신뢰로 백년가약” [전문]
- 황신혜, 61세 맞아? 20대도 울고갈 놀라운 비키니 몸매 [DA★]
- 윤진이 ‘동상이몽’ 합류…다니엘 헤니 닮은꼴 남편 김태근 공개
- SM “샤이니 활동은 SM에서 계속… 민호-키, 재계약 긍정적”
- 김세희 “교제 3일만 동거→임신→가족과 절연”→남편 집착까지 (고딩엄빠4)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