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끝없는 선행···선한스타 기부누적액 5113만원

이선명 기자 2024. 3. 6. 08: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찬원. 한국소아암재단 제공



가수 이찬원이 나눔을 이어갔다.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는 이찬원이 선한스타 2월 가왕전 상금 100만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 환아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좡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 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찬원은 이번 기부로 선한스타 누적 기부금액 5113만원을 달성했다. 이찬원은 KBS2 ‘불후의 명곡’ JTBC ‘톡파원 25시’ E채널 ‘한 끗 차이’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과 입담을 펼쳐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하고 있다.

이찬원의 이름으로 기부된 가왕전 상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병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된다.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이사는 “치료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아들의 든든한 후원자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는 이찬원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겠다”고 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