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마구치 류스케 '악은 존재하지 않는다' 3월27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새 영화 '악은 존재하지 않는다'가 이달 국내 공개된다.
'악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베네치아국제영화제에서 심시위원대상을 받아 유럽 3대 영화제와 미국 아카데미에서 모두 상을 받은 두 번째 일본 감독이 됐다.
첫 번째는 구로사와 아키라 감독이었다.
'악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하마구치 감독이 연출 한 것은 물론이고 각본도 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새 영화 '악은 존재하지 않는다'가 이달 국내 공개된다. 그린나래미디어는 이 영화를 오는 27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 작품은 자연 속에서 살고 있는 부녀의 작은 마을에 어느 날 글램핑장을 만들겠다는 사람들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하마구치 감독은 일본의 젊은 거장으로 불린다. 전작인 '드라이브 마이 카'(2021)와 '우연과 상상'(2021)이 각각 칸국제영화제 각본상, 베를린국제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은곰상)을 받으며 주목 받았다. '드라이브 마이 카'는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감독·각색·국제장편 등 4개 부문 후보에 올라 국제장편상을 받기도 했다. '악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베네치아국제영화제에서 심시위원대상을 받아 유럽 3대 영화제와 미국 아카데미에서 모두 상을 받은 두 번째 일본 감독이 됐다. 첫 번째는 구로사와 아키라 감독이었다.
'악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하마구치 감독이 연출 한 것은 물론이고 각본도 썼다. 오미카 히토시, 니시카와 료, 코사카 류지, 시부타니 아야카 등이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