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유니시티코리아와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칼텍스는 지난 3일 페퍼저축은행과의 장충체육관 홈경기에 유니시티코리아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의 일환으로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후원 협약식에 참석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는 "프로배구 최고의 인기구단 GS칼텍스와 좋은 인연을 계속 이어가게 된 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 기자] GS칼텍스는 지난 3일 페퍼저축은행과의 장충체육관 홈경기에 유니시티코리아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의 일환으로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GS칼텍스와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2021년부터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GS칼텍스는 2023~2024시즌 홈경기를 통해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킥스타GS’ 등 다양한 유니시티코리아 네이밍 이벤트를 진행하며 홈팬들과 소통해왔다.
이날 경기는 양사의 후원 협약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꾸며졌다. 경기 시작 전 배구팬들은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킥스타GS’를 통해 유니시티코리아와 만났다. ‘킥순이를 이겨라, 참참참’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유니시티 건강기능식품이 경품으로 주어졌다.
또한 경기 중에는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킥순이·킥시의 특별 공연’,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키스타임’ 등으로 분위기를 달궜다.
후원 협약식에 참석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는 “프로배구 최고의 인기구단 GS칼텍스와 좋은 인연을 계속 이어가게 된 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숨겨진 아들 있었다…아이돌 김성주, 유부남 인정 “솔직하지 못해 죄송하다” [전문]
- ‘4번째 재혼’ 박영규 “몇 번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25세 연하 아내 얻은 비결(4인용 식탁)
- ‘열애가 죄는 아니지만…’ 카리나, 열애인정 8일만 팬들에게 공식사과
- 박진영, 엔믹스 배이에 “절대 네 생각 같지 않을 거야” 경고, JYP가 포기한 아이돌의 인생 2막
- 쿠보 앞에서 환상 ‘킬러 패스’ 어시스트 이강인, PSG 8강행 견인…후반전만 뛰고도 뎀벨레-바르
- 한소희, 태도 논란에 해명…소속사 측 “안전사고 우려 때문”
- ‘최민환과 이혼’ 율희 “子 전화했는데 안 받아…혼자 사는 건 처음이라 어색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