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11초’ 유니스, 데뷔 앨범 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UNIS/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가 앨범 무드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단 11초라는 시간 만에 유니스가 선보일 데뷔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유니스는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 총 여덟 멤버로 구성된 그룹이다.
유니스는 오는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상은 짧지만 강렬하다. 단 11초라는 시간 만에 유니스가 선보일 데뷔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앨범 무드 스포일러의 시작은 모래 배경과 그 위를 걷는 멤버들의 발걸음. 이와 함께 샹들리에와 달 등 의문의 오브제들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에는 한데 모여 걸어가는 멤버들의 실루엣까지 나타나 이들의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유니스는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 총 여덟 멤버로 구성된 그룹이다.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탄생했다.
정식 데뷔 전 행보도 눈에 띈다. 유니스는 필리핀 대표 방송사 GMA의 '런닝맨 필리핀(Running Man Philippines)'을 시작으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과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출연 소식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틱톡 등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덤을 넓혀가는 중이다.
유니스는 오는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보라♥조바른 감독 6월 결혼 “3년 연애, 믿음과 신뢰로 백년가약” [전문]
- 황신혜, 61세 맞아? 20대도 울고갈 놀라운 비키니 몸매 [DA★]
- ‘야구 은퇴’ 양준혁, 충격 근황 공개…연 매출 30억 대박 (강심장VS)
- SM “샤이니 활동은 SM에서 계속… 민호-키, 재계약 긍정적”
- 김세희 “교제 3일만 동거→임신→가족과 절연”→남편 집착까지 (고딩엄빠4)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