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하이브 새 걸그룹, 아일릿 데뷔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의 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하이브는 6일 레이블 빌리프랩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아일릿의 데뷔 앨범 '슈퍼 리얼 미'(SUPER REAL ME)의 '리얼 미' 버전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게재했다.
콘셉트 포토와 필름에는 '있는 그대로의 진짜 나'를 표현한 아일릿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아일릿은 하이브의 자체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R U NEXT?) 데뷔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는 6일 레이블 빌리프랩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아일릿의 데뷔 앨범 ‘슈퍼 리얼 미’(SUPER REAL ME)의 ‘리얼 미’ 버전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게재했다.
콘셉트 포토와 필름에는 ‘있는 그대로의 진짜 나’를 표현한 아일릿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길거리, 전철역, 카페 등지에서 재기발랄하면서도 청초한 비주얼을 발산했다. 유니폼룩 의상을 맞춰 입고 장난기 많은 10대들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아일릿은 하이브의 자체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R U NEXT?) 데뷔조다.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 등 5명으로 이뤄졌다. 이들은 오는 25일 정식 데뷔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가보다 2천 높아도 집 샀다"…전셋값 오르자 나타난 현상
- "직장인도 도전해보세요!"...의대 증원에 '파티'하는 이곳
- "사람이 무섭다"...예비 며느리 강간하려 마약 투약한 50대 [그해 오늘]
- 처음엔 8년간 쫓아다녔다…기아 車판매왕이 밝힌 영업비결은?[인터뷰]
- '이재욱 연인' 카리나 "죄송하고 미안해"… 열애 첫 심경
- “인생 끝이야”…故 이선균 3억5000만원, 이렇게 뜯어냈다
- "자동차 휠이 없어졌어요!"…한밤중 사라진 수천만 원어치 부품
- 90명이 떼인 돈만 7000만원…돌연 문 닫은 필라테스 학원
- 191명 전세사기도 15년형, 판사마저 한탄…문제는 낡은 형법
- '암 걸리니 바람펴'…불륜 의심해 아내 살해한 남편 징역 1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