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베트남 귀지청소에 당황 “몸속 이렇게 깊숙이 들어온 적 처음”(4춘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김대호가 베트남에서 귀지청소를 받았다.
김대호는 '4춘기' 제작진이 준비한 베트남 효도 여행에 "호치민, 다낭은 가봤는데 나트랑은 처음 와 본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갑자기 면도와 오이팩을 받게 된 김대호는 "마음의 준비가 아직 덜 됐는데"라며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고 이어진 귀청소에 당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아나운서 김대호가 베트남에서 귀지청소를 받았다.
3월 5일 공개된 채널 '14F 일사에프' 콘텐츠 '4춘기'에는 '대호84의 삼선 슬리퍼 하나로 베트남 여행하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대호는 '4춘기' 제작진이 준비한 베트남 효도 여행에 "호치민, 다낭은 가봤는데 나트랑은 처음 와 본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베트남 커피를 마신 후 도착한 곳은 한 이발관이었다. 갑자기 면도와 오이팩을 받게 된 김대호는 "마음의 준비가 아직 덜 됐는데"라며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고 이어진 귀청소에 당황했다. 김대호는 "이게 뭐야? 내 몸 속에 뭐가 이렇게 깊숙이 들어온 적은 처음이다. 약간 이어폰 고장났을 때 소리 같다. 지지직거리는 소리 난다"며 "긴장하니까 화장실 가고 싶어진다"고 반응했다.
마사지를 받은 후에는 "시원하다. 기분이 좋아지네. 개운하고 상쾌하다. 우리처럼 새벽 비행기 타고 오시는 분들은 마사지 하고 일정 시작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며 개운한 표정을 지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황정음→서인영 이혼=남편 귀책 때문? 충격의 파경 사유 부부만 4쌍[종합]
- 아이유X송중기 매입한 청담 220억 아파트, 입주 마무리 수순
- 이서진 칼 빼들었다 “신체촬영→잠수이별 L씨” 폭로 루머에 강경대응…선처 없다[종합]
- 기안84, 싸게 산 성모마리아뷰 작업실 진실에 충격 “돈 더 주고 매입”(나혼산)[어제TV]
- 김보라, 6살 연상 조바른 감독과 열애설 없이 결혼…소속사 “6월 웨딩마치”
- 김신영 하차 통보와 무례한 방송국 놈들을 위한 구차한 변명[TV와치]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손나은 브라톱+슬렌더 몸매‥다이어트 자극하는 레깅스 핏의 정석
- 두경부암 투병 끝 떠난 故 민욱 오늘(2일) 7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