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김남주, 다니엘헤니 특별지원 받는다
그룹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가 배우 다니엘 헤니와 특별한 호흡을 맞췄다.
김남주는 지난 4일과 5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BAD’(배드)의 첫 번째 Breeze(브리즈) 버전 콘셉트 포토,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무드 필름을 통해 다니엘 헤니의 내레이션 참여 소식이 알려졌다. 다니엘 헤니는 김남주의 ‘BAD’ 수록곡인 ‘Mirror, Mirror’(미러, 미러)의 내레이션을 맡아 분위기와 몰입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전날(5일) 공개된 무드 필름에는 김남주와 영어로 통화하는 다니엘 헤니의 목소리가 담겨 ‘Mirror, Mirror’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오늘(6일)은 김남주와 다니엘 헤니의 훈훈한 투샷 이미지도 깜짝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루 앞서 금발 헤어로 변신한 김남주의 비주얼도 베일을 벗었다. 김남주는 깊이 있는 눈빛과 업그레이드된 미모로 힙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만능 매력을 발산했다.
‘BAD’는 김남주가 4년 만에 발매하는 솔로 앨범으로, 콘셉트 기획과 제작 과정에도 직접 참여했다. 김남주의 당당하고 통통 튀는 매력이 ‘BAD’ 곳곳에서 포착되며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남주는 Breeze 버전에 이어 Someday(썸데이), Siren(사이렌) 버전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김남주의 두 번째 솔로 싱글 ‘BAD’는 오는 3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