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동숲’ 직접 꾸며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고코리아가 '레고 동물의 숲' 시리즈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5종은 실제 동물의 숲 게임 속 캐릭터와 액티비티를 레고로 실감나게 구현한 게 특징이다.
레고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쿠팡을 제외한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레고 동물의 숲'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념 프로모션도···인기 주민 스티커 증정
레고코리아가 ‘레고 동물의 숲’ 시리즈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자 아이들의 자유로운 놀이를 독려하는 레고그룹의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레고그룹은 이를 통해 최신 시리즈인 ‘레고 동물의 숲’을 비롯해 ‘프렌즈’, ‘디즈니, ‘크리에이터 3in1’까지 다양한 테마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여아 겨냥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5종은 실제 동물의 숲 게임 속 캐릭터와 액티비티를 레고로 실감나게 구현한 게 특징이다. △너굴 상점과 부케의 집 △여울님을 초대합니다 △갑돌의 보트 투어 △릴리안의 즐거운 캠핑 △유니오의 생일파티로 구성됐다. 제품에 따라 자유로운 조합이 가능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한다.
레고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쿠팡을 제외한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레고 동물의 숲’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 5종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인기 주민 캐릭터로 구성된 스티커를 증정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나만의 마을을 더욱 풍부하게 꾸밀 수 있는 ‘메이첼의 호박밭’ 스타트백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레고 동물의 숲’은 무한한 창작과 역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리즈”라며 “마음껏 상상력을 발휘해 나만의 이야기가 가득한 마을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만 잠들 때까지 보는 거 아니네'…카톡 꺾은 유튜브 사용 시간 무려
- 침착맨 '53억5000만원'에 방이동 새 사옥 건물 사들였다
- “80조 투자 1000대 보유”…美 AI 무인전투기 등장한다
- 니만, LIV 시즌 2승…한달새 상금 110억원 챙겼다
- 손님 호구 취급 '소래포구'…'4만 원 표시하고도 5만 원 요구'
- '이강인 가짜뉴스, 유튜브서 2주새 7억 벌었다'
- “가자 민간인 학살 배경은 AI…이스라엘군 투명성 공개하라'
- “9만원 넣었는데 15만원 결제”…셀프주유소 '이것' 눌렀다간 바가지 [금융주치의]
- 손흥민, EPL서 두 달 만에 득점포…시즌 13호골
- 정부, 의학드라마 명대사 인용…'의사가 마지막 희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