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요, '더 글로리'→'피라미드 게임' 빛나는 열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라미드 게임'의 배우 안소요가 학생들의 든든한 수호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29일 첫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1~4화에서 안소요는 백연여고의 기간제 문학교사 '윤나희' 역으로 분했다.
안소요를 비롯해 김지연, 장다아, 류다인, 신슬기, 강나언 등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1~4화가 공개됐으며, 매주 목요일 2화씩 총 10화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피라미드 게임'의 배우 안소요가 학생들의 든든한 수호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29일 첫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1~4화에서 안소요는 백연여고의 기간제 문학교사 '윤나희' 역으로 분했다. 그는 학교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관심을 기울이고 예리한 눈빛으로 상황을 파악하는 선생님의 모습을 보여주며 극의 몰입감을 더했다.
안소요는 극 중 학생들을 지키려는 교사로서 심상치 않은 존재감을 드러냈다. 나희는 선 넘는 학생들의 괴롭힘을 보고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선생님들과 달리 의아함을 표하며 상반된 태도를 보였다. 또한 만년 F등급인 명자은(류다인 분)에게 학교 폭력이 있는지 묻고, 2학년 5반의 담임 교사에게는 학생들과 직접 상담하고 싶다고 요청하는 등 세심한 관찰과 적극적인 행동으로 학생들의 버팀목으로서 활약을 이어갔다.
또 온화한 외면 속 강인함을 지닌 캐릭터를 깊이 있게 그려냈다. 그는 학교 폭력 피해자로 의심되는 성수지(김지연 분)를 도와주려고 했으나 거절을 당하자 "이거 그냥 넘어갈 일 아니야"라고 단호하지만 진심 어린 목소리로 나희의 심경을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이 모인 자리에서 "2학년 5반에는 학교폭력이 있습니다"라며 강렬한 눈빛으로 학교 폭력을 고발, 정의롭고 단단한 선생님의 면모를 확실히 드러냈다.
안소요를 비롯해 김지연, 장다아, 류다인, 신슬기, 강나언 등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1~4화가 공개됐으며, 매주 목요일 2화씩 총 10화가 공개된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티빙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성인배우' 된 女스타 "여경 때 욕 많이 먹어...현재 만족한다" (+정체)
- 이 영화 찍으면서 '두 커플' 탄생했습니다...모두 결혼 (+대박)
- '무소유' 강조 후 '풀소유' 했던 혜민스님, '충격 근황' 전했다..
- 가족 미국 보낸 '기러기' 권상우, 눈물나는 속사정 공개했다...
- 장윤정 잘 사는 줄 알았는데...소속사 '무거운 입장' 전했다
- '나체'가 좋다는 女스타, 최근 알몸으로 운동까지 했다 (+충격)
- '여자들이 미워하는 여자'...욕 먹더니 더 화끈하게 벗었습니다 (+사진)
- "생리 중에도 남자 만족시켜야"...'여혐' 작가, 결국 이런 최후 맞았다
- '은퇴'했다가 일반 회사생활 힘들다며 연예계 '복귀'한 女배우 (+정체)
- '유부남'이었던 꽃미남 아이돌...증거 걸리자 인정했다 (+사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