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김준호 "김지민은 결혼 안한다고..환장하겠다"[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과의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5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김수로, 박은석, 성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돌싱포맨(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김준호는 "저는 결혼한다고 하고, 지민이는 결혼 안한다고 하고, 아주 환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김준호는 "안 되겠어요. 열 받아서 결혼해야겠어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김수로, 박은석, 성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돌싱포맨(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돌싱포맨'에서는 '30대의 허세 비용'에 대해 언급하면서, 결혼식 적자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이런 가운데 임원희는 과거 결혼식이 적자가 났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이어 '돌싱포맨' 멤버들은 결혼식 적자에 대해 의기소침했다.
이때 김준호는 "새혼 준비하는 사람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탁재훈은 "어? 기사에 결혼 안 한다고 떴던데"라고 말했다.
이어 김준호는 "저는 결혼한다고 하고, 지민이는 결혼 안한다고 하고, 아주 환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무 얘기도 안 했는데, 기자분들이 나는 결혼한다고 하고, 지민이는 안 한다고 하고"라고 덧붙였다.
또 김준호는 "안 되겠어요. 열 받아서 결혼해야겠어요"라고 말했다. 이에 김수로가 "이 프로를 포기하겠다는 건가요?"라고 물었고, 김준호는 "어쩔 수 없죠. 사랑을 선택해야죠"라고 대답했다.
이를 지켜보던 탁재훈은 "내가 보기에는 이 프로 없어질 때까지 질질 끄는 거 같아"라고 말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데뷔 25년만 밝힌 진실 "여러분 고백할게요" - 스타뉴스
- 서인영 이혼..결혼 1년 만에 결국 - 스타뉴스
- "동생 전 남친과 母 결혼" 톱스타 집안 스캔들 '발칵' - 스타뉴스
- "X오줌 싸고 침 뱉고"..티아라 아름, 前남편 아동학대 폭로 - 스타뉴스
- 최강희, 은퇴 고민...송은이가 말렸다 "정신 차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가슴 벅찬 밴드 사운드! 'Running Wild' MV 티저 공개 - 스타뉴스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잔인하게 때려..딸도 목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024 MTV EMA 베스트 K팝 수상..軍복무 중에도 'K팝 프론트맨' - 스타뉴스
- '24시간만 360만 달러' 방탄소년단 진 알로 요가 앰버서더 소식 미디어 노출 효과..역시 '진 이펙트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