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이재욱과 열애 후폭풍... "얼마나 실망했을지" 자필 심경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의 공개연애와 관련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그는 "그동안 나를 응원해준 아이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 그 마음을 나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며 이재욱과의 열애공개 후 놀랐을 팬들에게 사과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에스파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의 공개연애와 관련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카리나는 5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우선 많이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고 또 많이 놀랐을 아이들에게 조심스러운 마음이라 늦어졌다"면서 자필 편지를 게시했다.
그는 "그동안 나를 응원해준 아이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 그 마음을 나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며 이재욱과의 열애공개 후 놀랐을 팬들에게 사과를 전했다.
이어 "이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해졌으면 하는 마음에 편지를 쓴다. 혹여나 다시 상처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을 무릅쓰고 이런 글을 쓴 이유는 데뷔한 순간부터 내게 가장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준 팬 분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존하고 싶었기 때문"이라며 "아이들이 상처받은 부분 앞으로 잘 메워가고 싶다"라고 했다.
나아가 "아이들에게 항상 진심이었고 지금도 내게는 정말 소중한 한 사람 한 사람이다. 내 마음을 다 표현하기에 짧다면 짧은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아이들에게 실망시키지 않고 더 성숙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지켜봐 달라. 좋은 모습으로 만나길. 미안하고 많이 고맙다"라고 적으며 글을 마쳤다.
앞서 카리나는 지난달 27일 배우 이재욱과 열애를 인정했다. 이들은 지난 1월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쇼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열애 공개 후 에스파가 소속된 SM엔터테인먼트의 주가가 하락하고 사옥 앞으로 트럭시위가 등장하는 등 후폭풍이 일었고, 결국 카리나가 진화를 위해 직접 심경을 밝히고 고개를 숙였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성인배우' 된 女스타 "여경 때 욕 많이 먹어...현재 만족한다" (+정체)
- 이 영화 찍으면서 '두 커플' 탄생했습니다...모두 결혼 (+대박)
- '무소유' 강조 후 '풀소유' 했던 혜민스님, '충격 근황' 전했다..
- 가족 미국 보낸 '기러기' 권상우, 눈물나는 속사정 공개했다...
- 장윤정 잘 사는 줄 알았는데...소속사 '무거운 입장' 전했다
- '나체'가 좋다는 女스타, 최근 알몸으로 운동까지 했다 (+충격)
- '여자들이 미워하는 여자'...욕 먹더니 더 화끈하게 벗었습니다 (+사진)
- "생리 중에도 남자 만족시켜야"...'여혐' 작가, 결국 이런 최후 맞았다
- '은퇴'했다가 일반 회사생활 힘들다며 연예계 '복귀'한 女배우 (+정체)
- '유부남'이었던 꽃미남 아이돌...증거 걸리자 인정했다 (+사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