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선우정아 춘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이 내달 27∼28일 춘천 상상마당 일원에서 열린다.
상상마당 춘천 개관 10주년을 맞아 지난해보다 공연 일정을 하루 더 연장했으며, 밴드 중심의 출연진이 기대를 더한다.
잔나비, 선우정아, 장기하, 카더가든, 실리카겔, 이디오테입 등 인기 뮤지션을 비롯해 KT&G의 아티스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된 신진 뮤지션들도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이 내달 27∼28일 춘천 상상마당 일원에서 열린다. 상상마당 춘천 개관 10주년을 맞아 지난해보다 공연 일정을 하루 더 연장했으며, 밴드 중심의 출연진이 기대를 더한다. 잔나비, 선우정아, 장기하, 카더가든, 실리카겔, 이디오테입 등 인기 뮤지션을 비롯해 KT&G의 아티스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된 신진 뮤지션들도 참여한다. 춘천 출신 전범선을 주축으로 구성된 밴드 양반들과 춘천에서 활동중인 밴드 모던다락방도 이름을 올렸다. 2016년부터 3년간 ‘장기하와 얼굴들’로 헤드라이너를 차지했던 장기하는 밴드 해체 후 오랜만에 다시 이 무대에 오른다.
멜론 티켓 오픈은 6일 오후 6시이며 가격은 1일권 6만6000원이다. 얼리버드 티켓은 지난 달 14일 오픈 1분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김진형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지역 의대 4곳 모두 증원 신청…의대 교수들 집단삭발 등 반발 격화
- 강원 공룡선거구 ‘없던 일’ 춘천 단독분구는 ‘물거품’
- 민주 이광재 분당갑 출마선언 "안철수 실망 넘어 절망"
- 정부 “미복귀 전공의, 법·원칙 따라 망설임 없이 처분"
- 백종원 이번엔 정선에 상설시장을?…더본코리아, 정선군·강원랜드 손잡았다
- 강원 군 부대서 설 맞은 BTS…“아미에게 아미가”
- 베일벗은 GTX-D 신설노선…원주까지 연결하고 ‘더블Y’ 형태로
- "내차 어딨지?" 집 마당 주차했는데 와이퍼만 빼꼼
- 강원도 춘천·원주·강릉 등 5개 지구 재건축 재개발 가능
- 막내급 공직 탈출 가속, 위기 멈출 방법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