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재 화성산업진흥원장 ‘매직’…디지털 전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성산업진흥원(원장 김광재)이 오는 19일까지 '2024년 디지털전환 첫걸음 지원사업'에 참여할 화성시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김광재 화성산업진흥원장은 "IT 기술과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하고 있는 시점에 이번 사업이 화성시 중소기업의 생산성을 높이고,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화성)=박정규 기자]화성산업진흥원(원장 김광재)이 오는 19일까지 ‘2024년 디지털전환 첫걸음 지원사업’에 참여할 화성시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화성시 중소기업들이 새로운 비즈니스를 개척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AI, 빅데이터 등 디지털 솔루션을 최초로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화성시에 본사 또는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면 신청 가능하다.
서면 평가를 통해 선정된 10개사에게 최대 100만원까지 사전진단 및 컨설팅이 이루어지며, 컨설팅을 통해 발굴된 과제 중 우수과제로 선정된 기업 5개사에 대해서는 솔루션 구축 및 전문가 PM 활동 비용 최대 2500만원을 지원한다.
화성산업진흥원은 해당 지원사업으로 지난해 10개사를 지원해 매출 2억원 창출, 신규고용 10명 창출, 생산성지표개선 등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김광재 화성산업진흥원장은 “IT 기술과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하고 있는 시점에 이번 사업이 화성시 중소기업의 생산성을 높이고,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측, 고함 태도 논란 해명…"안전사고 우려 때문"
- 이선균 협박해 3억 뜯은 ‘전직 배우·유흥업소 실장’…범행 수법, 들여다보니
- 20년차 배우 조정석, 가수 데뷔한다
- 배우 오현경 영결식…이순재 "나도 곧 갈테니 만나세"
- 샤이니 태민, SM 떠나 빅플래닛에 새 둥지?…"결정된 바 없어"
- 트와이스, 美 빌보드 메인 차트 첫 1위…“꿈만 꾸던 일 실현돼 행복하다”
- “주차 지적했다고 소스 테러” CCTV 속 BMW 차주 행동, 뭐길래
- "곰팡이에 잡아먹힐 듯"…공개된 軍 간부 숙소에 누리꾼들 ‘충격’
- ‘BTS 군백기’인줄 알았더니 ‘기습 솔로’ 출격…봄이 오자 ‘K-팝 컴백 전쟁’
- "그러니 왕따 당하지"…학폭 피해女 "선생·부모까지 가해자 두둔" 상처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