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9일 주총서 김창훈 상품기획 본부장 사내이사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가 오는 29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하나투어 대강의장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진행한다고 5일 공시했다.
이번 주주총회에선 김창훈 상품기획 본부장 사내이사 신규선임 등의 안건을 논의한다.
1961년생으로 컬럼비아대 마케팅 박사과정을 마치고 한국경영학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1968년생으로 서울대 경영학과 경영학(회계) 박사 과정을 마치고 삼정회계법인 연구원 등으로 근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하나투어가 오는 29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하나투어 대강의장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진행한다고 5일 공시했다.
이번 주주총회에선 김창훈 상품기획 본부장 사내이사 신규선임 등의 안건을 논의한다.
1972년생인 김 이사 후보는 한양대 관광학과를 졸업해 하나투어 동남아2사업부 부서장을 거쳐 현재 하나투어 상품기획 본부장을 맡고 있다.
한상만 사외이사 재선임 안도 상정됐다. 한 이사는 현재 성균관대 대학원장과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으로 근무 중이다. 1961년생으로 컬럼비아대 마케팅 박사과정을 마치고 한국경영학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김문현 사외이사 재선임 안도 상정됐다. 김 이사는 현재 한국외대 GBT학부 교수로 일하고 있다. 1968년생으로 서울대 경영학과 경영학(회계) 박사 과정을 마치고 삼정회계법인 연구원 등으로 근무했다.
이 외에도 재무제표와 연결재무제표 승인 등을 논의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