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사면 병원 예약까지"…세라젬 서비스 뭐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은 웰라이프 멤버십누적 이용건수가 7000건을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세라젬 관계자는 "웰라이프 멤버십의 건강관리 서비스는 건강한 일상 유지에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며 "콘텐츠 차별화와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시하는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적 이용건수 7000건
세라젬은 웰라이프 멤버십누적 이용건수가 7000건을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웰라이프멤버십은 작년 2월 세라젬이 선보인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멤버십 제도다.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 구매 소비자에게 △24시간 건강 상담서비스 △상급 종합병원 진료 예약대행 △병원 방문 시 차량 에스코트 △간호사 동행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 서비스 가운데 이용횟수가 가장 많은 서비스는 24시간 건강 상담서비스(1700건)였다. 이어 검진상담, 병원문의, 상급 종합병원 진료 예약대행 등도 높은 이용률을 보였다.
세라젬은 지난 연말부터 건강관리 서비스 대상자를 회원 가족까지 확대하는 등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앞서 체형 스캔이나 운세와 같은 각종 재미 요소를 더한 신규 혜택을 대거 추가한 바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웰라이프 멤버십의 건강관리 서비스는 건강한 일상 유지에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며 “콘텐츠 차별화와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시하는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미경 기자 capital@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로나에 대박나더니…"너무 비싸요" Z세대 외면에 '직격탄'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 삼성·LG가 내놓은 '꿈의 가전' 덕 좀 볼까?…'들썩'
- 의사면허 취소돼도 다시 따면 그만?…"이번엔 구제 없다"
- "수급난 이 정도 일 줄은"…中정부, '반도체 배급' 나선 까닭
- 月 200만원 '강아지 유치원' 인기 폭발…"돈 안 아까워요" [슬기로운 반려생활 ②]
- "이게 다 마이클잭슨 탓"…'유아인 프로포폴' 처방 의사 호소
- "너 때문"…이별 통보에 여친 반려견 내다 버린 男 '공분'
- 김보라 결혼, 예비신랑 영화감독 조바른 [공식]
- "이혼 생각 없다"더니…이혼설 휩싸인 서인영 측 말 아꼈다
- "명품 아파트"…8년 일한 경비원 암 투병에 주민들이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