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송중기 "8개월 된 子, 예뻐서 미치겠다"('마이금희')[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8개월 된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5일 아나운서 이금희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이금희 마이 금희'에는 "송중기의 로기완 제작보고회 feat.마이금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서 이금희는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제작발표회의 사회를 맡았고, 현장에서 송중기를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송중기가 8개월 된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5일 아나운서 이금희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이금희 마이 금희'에는 "송중기의 로기완 제작보고회 feat.마이금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서 이금희는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제작발표회의 사회를 맡았고, 현장에서 송중기를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송중기는 이금희를 보고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저도 너무 뵙고 싶었다"라고 인사했다.
이금희는 송중기에게 "득남을 축하한다"라고 인사했고, 송중기는 "감사합니다. 이제 8개월 딱 넘었다"라며 미소를 보였다.
또 "얼마나 예쁘냐"라는 질문에 송중기는 "미치겠어요"라며 아들만 생각해도 행복한 찐미소를 보였다.
이후 이금희는 '로기완' 작품에 대해 "너무 좋았다"라며 칭찬을 쏟아냈고, 송중기는 "보셨냐"라며 "그래서 선생님께서 편지를 쓰실 수 있었구나"라며 이금희가 극중 인물에게 쓴 편지를 언급했다.
또 이금희는 "더벅머리인데 잘생긴 건 반칙 아니냐"라고 칭찬했고, 송중기는 "배우로서 자기 역할 계속 영역 넓혀가는 게 멋있다. 이런 작품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되게 위로받을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지난해 1월에는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송중기가 출연한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가 서로에게 이끌리듯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오영미, 결혼 13일 만에 사별..“220억 유산 받았다고”
- 김태원 “패혈증으로 심한 갈증, 샤워기 입에 대고 잠들어..집안이 온통 피”
- “중3 때 노숙자와 관계 후 임신” 최악 사연..박미선 경악 “철이 없어도 너무 없어”
- 김승수♥양정아, 백허그 스킨십까지 “같이 살 수 있어”
- ‘4번 결혼’ 박영규, 25살 연하 ♥아내 공개?..“특별히 모셨다”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