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운영서비스(주), 환경정화활동‘주차장 줍깅’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공항운영서비스가 인천 중구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장기주차장 전역에서 '줍깅'을 통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인천공항운영서비스 김필연 사장은 금번 주차장 줍깅 캠페인으로 인천공항 이용객들이 쾌적한 주차장 이용을 할 수 있도록 환경을 개선하고, 지속적인 ESG경영활동을 다각적으로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운영서비스가 인천 중구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장기주차장 전역에서 ‘줍깅’을 통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최근 쓰레기를 줍는 착한 운동인 플로깅(이삭을 줍는다는 뜻을 가진 스웨덴어 plocka upp과 영어단어인 jogging 이 합해진 단어)이 확산되면서, 플로깅의 순 우리말인 줍깅 캠페인이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번 활동에는 ㈜인천공항서비스의 ESG 경영활동의 일환으로 교통운영그룹 임직원 70여명이 참여했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뿐만 아니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깨끗한 인천공항의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일조하고자 추진되었다.
㈜인천공항운영서비스 김필연 사장은 금번 주차장 줍깅 캠페인으로 인천공항 이용객들이 쾌적한 주차장 이용을 할 수 있도록 환경을 개선하고, 지속적인 ESG경영활동을 다각적으로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조해동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산을 김태호 46.5% vs 김두관 35.2%…道伯 출신, 오차범위 밖
- 文정권의 수사에 원한 사무쳤던 이재명… ‘친문학살’ 공천으로 복수[허민의 정치카페]
- ‘세계최고병원’에 서울아산병원 등 韓병원 다수 이름 올려…수도권 쏠림 뚜렷
- “혼인신고 했지만 유부녀 아냐”… 55세女 이상한 고백
- [단독] 친명도 고개 젓는데…‘김혜경 비서’ 꽂았다
- 이재명에 양자토론 압박한 한동훈…“김어준 사회도 상관없다”
- 수의 입고 법정 나온 송영길 “창당 하니 불구속 재판 받게 해달라”
- 남희석 “송해 선생님 따라가려면 100년 걸려…출연자 돋보이는 진행할 것”
- 상공 23m에 걸린 트럭…구조대원 “이런 훈련 100번도 더”
- ‘왕세자빈 위중’ 설에도 자취 감춘 英 왕세자 부부…진짜 무슨 일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