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홀딩스, 국내 최초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아홀딩스는 국내 기업 최초로 글로벌 기업윤리 평가 기관인 에티스피어가 뽑은 '2024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이태성 세아홀딩스 사장은 "국내 최초로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중 하나에 선정된 것은 성숙한 윤리 문화를 만들어가는 경영진과 임직원들이 함께 노력해 온 결과"라며 "세아홀딩스는 앞으로도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사명의 의미처럼, 강도 높은 준법·윤리경영을 실천하며 이해 관계자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회사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아홀딩스는 국내 기업 최초로 글로벌 기업윤리 평가 기관인 에티스피어가 뽑은 ‘2024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에티스피어는 지난 2006년부터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들을 선정해오고 있다. 올해는 전 세계 20개국, 44개 산업 분야에서 총 136개 기업을 선정했다.
이태성 세아홀딩스 사장은 "국내 최초로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중 하나에 선정된 것은 성숙한 윤리 문화를 만들어가는 경영진과 임직원들이 함께 노력해 온 결과"라며 "세아홀딩스는 앞으로도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사명의 의미처럼, 강도 높은 준법·윤리경영을 실천하며 이해 관계자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회사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병철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산을 김태호 46.5% vs 김두관 35.2%…道伯 출신, 오차범위 밖
- ‘세계최고병원’에 서울아산병원 등 韓병원 다수 이름 올려…수도권 쏠림 뚜렷
- [단독] 친명도 고개 젓는데…‘김혜경 비서’ 꽂았다
- “혼인신고 했지만 유부녀 아냐”… 55세女 이상한 고백
- 文정권의 수사에 원한 사무쳤던 이재명… ‘친문학살’ 공천으로 복수[허민의 정치카페]
- 이재명에 양자토론 압박한 한동훈…“김어준 사회도 상관없다”
- 수의 입고 법정 나온 송영길 “창당 하니 불구속 재판 받게 해달라”
- 남희석 “송해 선생님 따라가려면 100년 걸려…출연자 돋보이는 진행할 것”
- 상공 23m에 걸린 트럭…구조대원 “이런 훈련 100번도 더”
- ‘왕세자빈 위중’ 설에도 자취 감춘 英 왕세자 부부…진짜 무슨 일 있나